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스마트폰 보안 선택이 아닌 필수!! 민앤지 휴대폰번호 도용방지시스템

by 쭌's 2017. 3. 21.


+ 스마트폰 보안 선택이 아닌 필수!! 휴대폰번호 도용방지시스템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는 일상 속에서 스마트폰의 필요성과 편리함은 더 이상 말이 필요 없을 정도이다. 하루라는 시간 동안 스마트폰을 손에서 놓는 시간이 매우 적을 정도로 스마트폰과 일상의 시간을 비례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여기에 스마트폰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뱅킹을 비롯한 주식, 인트라넷 등까지 보안 수준이 매우 높아야 하는 영역에서도 스마트폰은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한 현실에서~


스마트폰 보안은 매우 중요할 뿐 아니라 무심코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모든 영역에서 어쩌면 발생할 수도 있는 정보의 누출로 이어지는 상황에 대비를 해야 하지만 실상은 보안에 대한 경각심이 높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민앤지 휴대폰번호 도용방지 서비스는 개인정보 보안 전문 기업 민앤지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스마트폰 분실, 스미싱, 인증벙보, 금융 거래 등을 악용한 피해를 원천적으로 사전에 차단할 수 있다.


월 1,000원(부가세포함) 이용하는 서비스이지만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거쳐야 하는 본인인증, 모바일 쇼핑 등에 있어서 보안에 대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그래야 한다는 점에서 1,000원 이상의 가치를 제공한다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24시간 명의도용에 대한 모니터링, 인증번호 차단, 암호화된 '본인인증문자', 인증내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민앤지 휴대폰번호 도용방지 서비스는 가장 안전하고 간편한 스마트폰 보안 솔루션이다.


휴대폰번호 도용방지서비스의 시작은 웹(PC)을 통해서 이용해야 한다. 1,000원이라는 유로 서비스이기 때문이나 간단한 절차를 통해서 손쉬운 가입과 해지가 가능하다. 혹시나 가입 후 해치에 대한 불안감을 가지고 있다면 이 또한 전혀 부담을 느낄 필요가 없다.

또한 민앤지 휴대폰번호 도용방지 서비스 해지는 매우 간단하다. 홈페이지에서도 해지 메뉴를 쉽게 찾을 수 있고, 해지도 빨리 된다.

왜냐하면? 서비스 가입 후 당일 해지를 하게 되면 1,000원이라는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은 민앤지 휴대폰번호 도용방지서비스에 대한 자신감과 신뢰를 간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이다.


본인 인증 과정을 포함한 간략한 가입 절차를 거치면 서비스 가입이 완료되고 이후 부터는 서비스를 이용을 위한 설정 과정을 거치게 된다. 설정에서는 두가지 방법으로 본인 인증에 대한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첫번째는 24시간 실시간으로 본인인증에 대해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고, 두번째는 비밀번호 설정을 통해서 본인인증에 대한 보안 수준을 높이는 방법이다. 두가지 모두 본인인증에 대한 보안을 강화하고 있는 만큼 사용 빈도와 활용 등을 고려하여 선택하면 된다.


이 과정을 마쳤다면 민앤지 휴대폰번호 도용방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전용 App를 다운받아 설치하면 된다. 깔끔한 UI로 구성된 전용 App은 현재 설정한 보안에 대한 내용은 물론, 전용 App을 통해서 제공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필자는 차단기능을 사용해 보았는데~ 본인인증을 위해 도착한 문자를 확인하게 되면 민앤지 휴대폰번호 도용방지서비스의 아이디어와 보안 수준을 경험할 수 있는데~ 마스킹 처리된 본인인증 문자는 전용 App의 설정한 비밀번호를 통해서만 인증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이는 자신만이 알고 있는 전용 App의 비밀번호 외에서 인증문자의 내용을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매우 간단한 프로세서를 통해서 최고 수준이 본인인증 보안을 선 보이고 있다는 점이다.


완전히 노출된 인증 문자의 정보를 비밀번호를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은 모바일 쇼핑 및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 보안에 대한 부분은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 24시간 실시간으로 본인인증이 완료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서비스 이용 비용에 대한 가치를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부분이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민앤지 휴대폰번호 도용방지서비스는 가입만큼 해지 또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보통의 유로 서비스들이 가입은 매우 쉽지만 해지는 복잡한 과정을 거쳐야 한다는 점에서 해당 서비스에 대한 자신감과 신뢰를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서비스 해지는 전용 App와 웹을 통해서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하다. 당일 가입 및 해지의 경우 1,000원(부가세 포함)의 비용이 청구되지 않는다는 점 또한 해당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경험해 보시라 추천하는 부분이다.


전용 App과 웹을 통해서 해지 신청을 하면 가입과 마찬가지로 접속 URL이 담긴 문자가 도착하고 해당 URL로 접속하면 바로 서비스 해지가 완료된다. 해지가 완료되면 도착한 이용 기간과 비용 청구에 대한 부분까지 확인할 수 있어 유로 서비스 이용에 대한 부담을 전혀 느끼지 않아도 된다는 점은 매우 인상적이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빈번하게 이용하게 되는 본인인증에 대한 내역과 실시간 감시, 최고 수준의 보안을 통해서 인증번호를 관리할 수 있는 민앤지 휴대폰도용방지서비스는 모바일 쇼핑, 소액 결제 등을 자주 이용하는 사용자라면 선택이 아닌 필수가 아닐까? 예상되며~

가입과 해지에 대한 부담을 느끼지 않으면서 본인인증 보안에 대한 경험과 서비스를 이용해 보고자 하는 사용자라면 민앤지 휴대폰번호 도용방지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고 가치를 아래 링크를 통해서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 민앤지 휴대폰번호 도용방지 서비스 바로가기 : https://ipns.kr/pns/regis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