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흥행 준비 마친 LG G6 첫 인상 만큼 구매 혜택도 유플러스 R클럽2

by 쭌's 2017. 3. 24.


+ 흥행 준비 마친 LG G6 첫 인상 만큼 유플러스 R클럽2로 구매 혜택도~

스페인에서 매년 열리고 있는 2017 MWC에서 극찬을 받은 LG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모델인 LG G6가 국내 출시와 함께 기분 좋은 출발을 알리며 흥행 준비를 마쳤다.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LG 스마트폰은 1위 자리를 거머 쥔 적이 없었지만 이번 만큼의 G 시리즈의 완성형 모델로서 새로운 왕좌의 자리를 노리기에 충분한 자격과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그런 LG전자의 플래그십 모델인 LG G6의 첫 인상과 주요 특징과 함께 LG G6를 구매하는데 있어 부담을 최소화 하고 더 많은 혜태을 누릴 수 있는 유플러스 R2 클럽의 장점을 함께 살펴 보자.

LG G6 언박싱과 함께 구성품을 살펴보면 본체, C타입 USB 케이블, 충전 어댑터, 쿼드비트3 이어폰, USB-C 커넥터, 마이크로 5핀 어댑터, 가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USB-C 타입을 선택한 만큼 기존 마이크로 5핀 타입과 호환을 위한 어댑터 구성이 눈에 띄고, 번들 이어폰 중 최강이라는 쿼드비트3 이어폰 또한 간결하지만 매력적인 구성이라고 할 수 있다.

본체의 첫 인상을 좌우하는 디스플레이는 LG G6을 선택하는데 있어 매우 큰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스 플래티넘 컬러의 바디에 18:9 화면 비율인 5.7인치 디스플레이는 칭찬을 아끼지 않을 수 없다.


본체 사이즈는 최소화 하면서 18:9 화면 비율과 5.7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 여기에 Dolby Vison &  HDR 10 영상 재생을 지원하는 IPS 퀀텀 디스플레이는 2880*1440 해상도로 FullVison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LG G6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덕분에 손 안에 들어오는 본체 사이즈에 전면을 가득 채우고 있는 디스플레이의 경쾌함은 G6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강렬한 유혹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전면에서 사리진 전원 및 홀드 버튼 그리고 지문 인식과 LG G6에서 빼 놓을 수 없는 듀얼 카메라가 곡선으로 완성된 본체 상단에 위치하고 있다. 전원 및 홀드 버튼, 카메라 부분이 매끄하게 본체 속으로 들어가도록 설계된 완성도와 퀄리티는 시각과 촉각을 모두 만족시키기도 한다.


1,300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는 광각 카메라를 추가도 적용하여 일반 촬영과 광각 촬영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광각 카메라에 대한 소비자의 Needs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일반 촬영과 광각 촬영을 위한 듀얼 카메라 탑재는 G6 뿐만 아니라 앞으로 출시되는 스마트폰 카메라의 추세라고 할 수 있다.

LG G 시리즈 중 처음을 적용한 방수,방진 기능 또한 야외 활동이 많은 시기를 맞아 더욱 유용한 기능으로 만족도를 높여주는 부분이다. IP68 등급의 방수,방진 설계는 아이들의 물놀이는 물론, 먼지와 이물질로 부터 본체를 보호할 수 있고~


야외 활동 시 카메라 활용에 있어 더욱 유용하게 활용되어지는 부분으로 처음으로 G6에 적용한 기능이지만 성능이나 기술적인 부분에서의 완성도는 높은 편임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기능과 경쟁력, 사용자 경험을 바탕으로 하고 있는 LG G6는 사전 예약 판매에서 부터 좋은 성적을 보여주며 국내 모바일 시장에서 승승장구를 이어가고 있는데~


소비자의 입장에서 단말기의 가격에 대한 부담은 스마트폰을 구입하는데 있어 가장 큰 걸림돌이라고 할 수 있다. 통신사의 약정 할인 등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LG G6를 구입하기 위해 클릭 품과 발품을 팔아야 한다면? LG G6 구입 부담을 40%까지 줄일 수 있는 유플러스 R클럽2를 꼭! 살펴 보시기를 권한다.

유플러스 R클럽2는 LG G6 초기 구입 비용에 대한 부담과 사용 기간에 따른 할부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유플러스만의 프로그램으로 18개윌 뒤에 부담 없이 새 폰으로 기기 변경이 가능하고 사용 중 파손 시에는 파손 도움으로 수리비를 지원받는 프로그램이다.

월 이용료 5,500원 / 18개월 총 납부액 99,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한데 여기에 유플러스 맴버십 등급에 따라 R클럽2 이용료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좀 더 쉽게 설명하면 LG G6의 단말기 구입 비용 중 60%만 부담하면 되는 것으로 18개월 후 새 폰으로 변경 시 나머지 40% 대한 비용은 G6 단말기를 유플러스에 중고로 판매함으로써 기존 스마트폰 잔여할부금에 대한 부담을 가지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출고가 85만원, 지원금 25만원의 스마트폰을 30개월 할부로 구입하고, 18개월의 사용기간 시점에서 새 폰으로 바꾼다는 가정으로 보면~

새로운 스마트폰을 30개월 할부로 구입하고, R클럽2을 이용하면 18개월의 할부 원금의 60%만 부담하는 것으로 총 60만원의 할부원금에서 60%인 36만원만을 납부하면 된다.


즉, 18개월 동안 새로 구입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이후 새 폰으로 변경할 경우 총 60만원의 스마트폰을 36만원으로 구입 및 사용할 수 있다.  나머진 잔여 할부금에 대한 부담은 새로운 스마트폰으로 기기변경 하면서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유플러스에 중고로 판매하게 되면 잔여할부금 24만원에 대한 부담을 중고폰 매입가 + 보상을 통해서 남은 잔여 할부에 대한 비용적인 부담을 전혀 느끼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이는 새로운 스마트폰 구입 후 국내 평균 사용 시간을 고려한 유플러스의 혜택으로 평균 2년 미만의 시기에서 새로운 스마트폰으로 교체를 한다는 점에서 이를 잘 이용하는 현명한 소비자들로 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 LG 유플러스 R클럽2 바로가기 : https://goo.gl/NGtm44


이 뿐만 아니라 R클럽2는 스마트폰 사용 중 발생할 수도 있는 파손에 대해 수리비를 지원한다. 멤버십 등급에 따른 수리비 20% 지원을 하고 있는 유플러스는 R클럽2에서는 수리비 30%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은 최대 5만원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분실파손보험 폰케어플러스 가입고객 중 멤버십 VIP 등급일 경우 액정수리비 비용 25만원이 청구가 되었다면, 폰케어플러스 보상금 20만원, 파손도움 수리비지원 3만원을 지원받아 2만원의 자기부담금을 내면 되지만~

R클럽2의 경우 동일한 조건에서 파손도움 업그레이드 수리비지원 5만원을 받아서 자기부담금 0원으로 25만원의 액정 수리비용 전액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 G6 구입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방법으로 R클럽2와 함께 유플러스 제휴카드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다. 유플러스는 다양한 카드사 및 은행 등과의 제휴을 통해서 단말 구입 및 사용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제휴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 중에서 LG U+  하이-Light 신한카드의 혜택을 살펴보면~


위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18~36개월 할부로 LG G6를 구입하고 자동이체를 신청한 경우 전월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서 최소 15,000원 최대 25,000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단말기 할부 & 통신 요금에 대한 부담을 더욱 줄일 수 있다.

동일한 카드롤 쇼핑 및 문화, 주유 등을 이용하면서 단말기 구입 및 요금에 대한 헤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은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소비자라면 그 혜택에 더욱 공감을 할 것으로 예상되는 부분이다.


제휴카드로 LG G6를 구입하지 않고 통신요금 자동이체만을 이용하는 고객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월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서 최소 3,000원에서 최대 5,000원의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신용카드를 통한 할인 혜택을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 LG 유플러스 제휴카드 혜택 바로가기 : https://goo.gl/YmzFUJ


LG 유플러스는 LG G6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의 구입 부담을 줄이기 위한 노력과 함께 OX퀴즈 100% 경품 이벤트와 가까운 유플러스 체험존에서 LG G6의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LG G6, LG 워치 스포츠, CGV 영화예매권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있으니 온라인 및 유플러스 체험존을 방문하여 퀴즈도 풀고 LG G6의 매력을 직접 경험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시기 바란다.

- LG G6 출시 기념 유플러스 이벤트 바로가기 : https://goo.gl/lRaRqq

* 본 포스팅은 유플러스로 부터 소정의 지원금을 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내용 임을 밝힘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