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LG G6 디자인, 성능 만큼 중요한 혜택도 놓지지 말아야~

by 쭌's 2017. 3. 6.


+ LG G6 구입은 디자인, 성능 만큼 중요한 헤택도 놓치지 말아야~

2017년 상반기 국내 및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 가장 먼저 하이엔드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선 보인 LG G6가 많은 관심과 함께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LG G6의 모바일 시장에서 큰 성공을 이루지 못한 LG전자의 절치부심으로 완성한 신제품으로 애플과 삼성에 앞서 플래그십 스마트폰 시장의 선점을 예고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된 2017 MWC를 통해서 화려한 데뷔를 시작으로 2월 27일 부터 LG G6를 보다 쉽고 부담없이 살펴보고 확인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하여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LG G6의 장점과 매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운영을 시작했다.


사전 예약을 통해서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오는 10일 출시를 통해서 국내 플래그십 스마트폰 시장을 선점할 계획이다. 2일 각 통신사를 통해서 사전 예약을 실시한 LG G6는 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 유플러스 매장에서 LG G6 체험존을 운영하고 사전 예약의 혜택을 통해서 소비자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다.


유플러스는 전국 직영점 및 별도의 체험존을 통해서 LG G6를 부담없이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여 G6에 대한 궁금증과 성능, 디자인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체험존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사전 예약을 통해서 G6를 구입하는데 있어 비용적인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사전 계약 혜택을 제공한다.

유플러스 체험존을 통해서 오감으로 확인할 수 있는 LG G6의 매력을 먼저 살펴보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부분은 더욱 커진 화면에도 불구하고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을 완성한 FullVision 디스플레이와 본체 디자인이다. LG G6가 전면으로 내세우고 있는 FullVision은 5.7인치 대화면의 매력을 극대화한 슬림함 베젤로 본체 사이즈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18:9 화면비로 멀티미디어의 시원함과 경쾌함을 극대화했다.

화면의 크기를 기우고 슬림 베젤을 통해서 그립감까지 완성한 디스플레이는 상하좌우로 슬림한 베젤 덕분에 5.7인치 대화면을 더욱 커 보이게 하는 것은 물론 그립감에서도 만족스러운 느낌을 선사하고 있어 LG G6의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부분이다.

높은 화소수는 기본, 광각 카메라를 통해서 더 넓은 세상을 담아내는 후면 카메라는 최근 몇년 사이 LG G시리즈의 카메라 기술력과 해상도를 더욱 끌어 올렸다. 1300만 화소 광각의 후면 카메라와 함께 500만 화소 전면 광각 카메라는~


셀피 촬영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기능을 추가하여 피부톤과 조명 효과, 다양한 필터를 통해서 전,후면 카메라의 효율성과 편의성을 확대했다. 라이브 방송 및 셀피 촬영 등 스마트폰 카메라의 활용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는 사용 환경을 고려한 전,후면 카메라는 LG G6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부분이다.


LG G6의 디자인은 유선형으로 완성되어 기능적인 측면까지 만족시키는 디자인이다. 본체의 모서리 부분은 라운딩으로 처리하고 곡면 디스플레이를 적용하여 그립감과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인 것은 물론, 낙하로 인한 본체의 충격과 파손을 최소화하기 위한 곡면 디스플레이 채용은 충격을 분산하는 기능적인 측면까지 더 하고 있다.

여기에 IP68 등급의 방수방진은 본격적인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계절에 있어 외부의 습기나 물, 먼지 등으로 부터 스마트폰을 보호하는 것은 물론,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LG G6를 통해서 영상 및 사진을 촬영하고 외부로 부터 스스로 스마트폰을 보호한다.

다가 올 여름철 수영장이나 해변 등 IT 디바이스가 매우 취약한 환경에서도 LG G6는 IP68 방수방진을 통해서 고장이나 파손에 대한 우려 없이 마음껏 영상과 사진을 촬영하는 편리함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LG G시리즈의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이 출시 될 때마다 더욱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 사운드 퀄리티는 원음에 더욱 가까워진 Hi-Fi Quard DAC을 통해서 고해상도 음원을 감성하고 24bit Hi-Fi 레코딩을 통해서 스튜디어급 못지 않은 사운드를 녹음, 생생한 현장감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LG G6이 매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LG 유플러스 체험존은 전국에 위치한 가까운 매장을 통해서 경험할 수 있으니 가까운 매장을 확인하여 방문해 보시면 LG G6의 장점을 경험할 수 있으며~


LG 유플러스는 LG G6를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풍성한 사전 예약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45만원 상당의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유플러스는 예약가입 사은품으로 1년 액정무상수리 + 정품 케이스를 개통자 전원에서 제공하고, 3월과 4월 개통 고객에게는 톤 플러스 or 롤리 키보드 & 비틀마우스 or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를 증정하며 LG 70주년 감사 이벤트로 70명에서 퓨리케어(20명), 55" 올레드TV (10명), 트윈워시 (20명), 스타일러 (20명)를 추첨을 통해서 경품을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최대 40% 보장하는 R클럽2로 단말기 가격의 60%만 내고 사용이 가능한 프로그램에서 부터 신한/KB카드 이용시 48만원 추가 할인, U+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164GB (기본 64GB + 추가 100GB) 클라우스 서비스, 가족 결합 할인, 데이터 요금제 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LG 유플러스는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사전 에약이 가능하다. 카카오톡에서 유플러스 플러스친구 맺은 후 가능하다. PC나 모바일, 체험존과 매장을 통한 LG G6 사전 예약 뿐 아니라 손쉽고 빠르게 이용이 가능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LG G6 구매를 예정하고 있다면 유플러스가 제공하는 사전 예약 및 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사은품과 할인 혜택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하는 현명한  소비를 해 보시기 바라며~

LG G6를 직접 경험하고 확인할 수 있는 유플러스 체험존과 사전 예약 사이트를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 LG 유플러스 G6 사전 예약 : https://goo.gl/4ItOJt

- LG 유플러스 G6 사전 예약 및 개통 고객  혜택 확인 : https://g6.uplus.co.kr//benefit

- 가까운 LG G6 체험존 찾기 : https://g6.uplus.co.kr/offline-store

* 본 포스팅은 U+로 부터 지원을 받아 직접 체험 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