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토스 어플 송금만으로는 부족해?! 신용정보조회까지 가능해졌다

by 쭌's 2017. 5. 8.


+ 토스 어플 송금만으로 부족해?! 신용정보조회까지 가능해졌다!!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토스 어플은 더 이상 새롭지 않을 만큼 많은 사용자들이 간편 송금어플로 토스 어플을 최고로 뽑고 사용자 또한 가장 많은 Apps이다.

직장인들은 점심값, 모임에서는 회비 및 식사 자리, 친구, 지인들과의 비용 처리에 있어 토스 어플의 유용함은 두 말하면 잔소리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많은 사용자들의 필수 어플이다.


그런 토스 어플의 간편 송금에 있어서는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간편함은 물론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에서 끝나지 않고 토스 어플은 금융 서비스로서의 한 단계 업그레이드를 위해 신용정보조회 기능을 추가하면서 더 많은 스마트폰 토스 어플 사용자들이 만족 하게 되었다.


토스 어플은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다. 간편 송금 어플로는 가장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다.

토스 어플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계좌 등록이 필요하다. 간편 송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사용하고 있는 계좌를 이용하는 방법이 가장 편리하게 때문이며, 토스 계좌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시중 18개 은행과 2개의 증권사 계좌를 이용할 수 있는 폭 넓은 사용 환경을 가지고 있으므로 기존 계좌를 등록하는 방법이 가장 보편적이고 편리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계좌 등록이 완료 되었다면 토스 어플이 제공하는 간편 송금을 시작으로 추가로 제공하는 편리하고 유용한 기능을 사용할 준비는 끝났다. 이제 부터는 토스 어플이 제공하는 편리한 금융 서비스를 마음 껏 이용하기만 하면 된다.


스마트폰이 제공하는 지문 인식 기능을 통해서 더욱 안전하게 토스 어플을 이용할 수 있고, 등록된 계좌의 잔고를 확인할 수 있어 별도의 스마트폰 뱅킹을 이용하지 않고도 손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간편 송금에 대한 내용은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을만큼 손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토스 어플을 이용하는 사용자끼는 계좌 번호와 함께 전화 번호를 통해서도 간편 송금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추가로 토스 어플을 이용한 간편 송금을 이용하는데 있어 송금 수수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다는 점은 토스 어플을 사용하지 않을 수 없는 매력이다.


여기까지 간편 송금 어플로 토스 어플을 이용할 수 밖에 없는 기존의 장점을 살펴 보았다면~ 토스 어플이 금융 서비스로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를 시작한 새로운 기능인 신용정보조회 기능을 놓치지 말고 확인해 보아야 한다.

신용정보조회 하면? 왠지 무겁게 느껴지는 것이 사실이고, 기존 스마트 뱅킹에서는 제공하지 않았던 기능이나 자신의 신용정보를 체크하고 관리하는데 있어서 은행을 찾지 않아도 토스 어플을 이용해서 관리할 수 있게 된 것은 기존 이용자 뿐만 신규 토스 어플 이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토스 어플의 신용정보조회는 별도의 비용이 들어가지 않은 무료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고, 신용정보조회로 인한 신용 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으므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함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다.


기본적인 토스 어플의 약관에 동의하면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토스 어플을 통해 신용정보조회를 해 보니 자신의 신용등급은 물론, 보유하고 있는 신용카드, 대출 현황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스마트 뱅킹을 한 곳에 모두 모아 놓은 것 같은 착각에 빠지기도 한다.


일상의 한 부분이 되어 버린 신용카드 사용 및 자신의 신용을 바탕으로 한 대출 이용 현황 등의 신용 거래를 통해서 신용등급을 일일히 확인하고 체크할 수 없었던 기존 환경에서 토스 어플의 무료 신용정보조회 서비스는 신용 등급에 영향을 끼치지 않으면서 자신의 신용 등급 및 변동 등을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은 간편 송금을 위해 이용해서 토스 어플을 넘어 금융 서비스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토스 어플의 장점인 간편 송금 서비스 그리고 앞으로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게 된 무료 신용정보조회 서비스에 이어 모임이나 식사 자리 등에서 더치 페이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아이디어를 더 한 '더치 페이' 서비스를 통해서 각각 부담해야 할 금액을 손쉽고 편리하게 송금할 수 있도록 요청하는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간편 송금 계좌에 대해서 혹시나 불안하다면? 토스 어플의 송금 계좌 조회를 통해서 안심하고 송금할 수 있는 Tip 까지 빼 놓지 말고 이용해 보시기 바라는 부분이다.

간편 송금, 무료 신용정보조회를 통한 신용 등급 관리 그리고 더치 페이 기능을 무료로 마음 껏 이용해 보시기를 강력히 추천하는 부분이며, 토스 어플 설치 바로가기는 아래 링크를 이용 하시기 바란다.

- 토스 어플 설치 바로 가기 : http://bit.ly/1QduWH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