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 주말엔 비디오포털로 더 킹, 마스터 등 최신 영화를 무료로 즐기자!!

영화를 소비하는 방법이 다양해졌다. 영화라는 콘텐츠를 소비하는데 있어 최상의 장소는 집중과 몰입도가 가장 높은 영화관이다. 하지만 영화관을 찾는 것 조차 바쁜 일상에서 영화를 소비하는 방법이 다양 해 졌다.

영화관에서 PC로, PC에서 TV로 그리고 최종 목적지? 라고 할 수 있는 스마트폰에서의 영화 콘텐츠 소비 행태는 어쩌면 가장 효율적으로 여분의 시간을 활용한 콘텐츠의 소비가 아닐까? 하는데~


영화를 소비하는 방식의 변화에 발 맞추어 통신사는 앞 다투어 스마트폰에서 최신 영화, 최신 동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이를 통해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빠르게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최신 영화와 동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각 통신사가 제공하는 동영상 콘텐츠 서비스 중 유플러스 가입자라면?! 매우 유용하게 영화와 동영상 콘텐츠를 손쉽고 유익하게 즐길 수 있는 유플러스 비디오포털을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을 것이다.


그런 유플러스 비디오포털은 매주 주말 더 킹, 마스터 등 최신 영화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5월 매주 토/일요일에 최신 영화를 무료로 제공하는 비디오포털 이벤트는 최신 영화를 무료로 보는 것을 넘어 스탬프 이벤트를 통해서 경품을 제공하고,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데이터 또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여유로운 주말 미러둔 최신 영화와 무료 영화를 마음 껏 즐겨 보시는 것은 어떨까? 한다.


비디오포털은 구글플레이를 통해서 다운 받아 설치할 수 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유플러스 고객 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하고 있으므로 부담 없이 최신 영화, 무료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 유플러스 비디오포털 : http://bit.ly/1C05GuH

5월 매주 토/일요일 최신 영화도 무료, 데이터도 무료 그리고 스템프 이벤트를 통해서 피자헛 불고기 SET,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비디오포털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스템프 이벤트는~


더 킹, 마스터 등 최신 영화를 즐기는 것 만으로 이벤트에 참여가 되어 영화도 무료로 보고 이벤트 경품의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5월 20/21일은 조인성, 정우성 주연의 '더 킹'을 무료로 주말 동안 마음 껏 감상할 수 있었다. 해당 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유플러스 고객은 데이터 또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므로 데이터 걱정 없이 영화를 즐길 수 있고~


화질, 볼륨, 화면 비율 등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의 해상도와 사양에 맞게 초고화질로 더 킹을 감상할 수 있다.


무료로 더 킹을 보는 것 만으로도 스템프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가 되는 비디오포털 주말 무료 페스티벌은 그동안 보지 못했던 영화를 감상하는 여유로운 주말을 위한 하나의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데이터 및 요금에 대한 정보를 팝업 창을 통해서 부과되지 않는다는 점을 확인시켜 주는 것 또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망설여졌던 최신 영화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고~


최신 영화 뿐만 아니라 비디오포털이 제공하는 나의 무로, 데이터 무료, TV 다시보기, 프로야구, 스포츠 TV, 대박 영상, 애니 등 다채롭고 풍부한 영화와 동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유플러스 비디오포털은 놓치면 후회하는 주말을 보내는 여유로운 방법을 선사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 한다.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며 최신 영화 한편 보기가 쉽지 않은 일상에서 한껏 여유를 부리면서 자신이 좋아하는 영화와 동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마음 껏 이용할 수 있는 유플러스 비디오포털을 아직 사용하지 않고 있다면?


지금 바로 더 킹을 만나보시기 바라며 스템프 이벤트를 통해서 경품의 주인공 또한 되어 보시기 바란다. 돌아오는 주말인 27/28일에는 이병헌 주연의 영화 '마스터'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니~

더 킹을 놓쳤다고 아쉬워하지 말고 유플러스 비디오포털을 통해서 영화 '마스터'도 감상하고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가 되는 스템프 이벤트의 경품 행운도 함께 하시길 바란다.

신고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2686)N
Photo & Travel (248)
Review & Gadget (1052)
Car & Motor Review (1095)N
Book (25)
june's lifelog (187)
Food story (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