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효도폰, 자녀폰으로 안성맞춤인 갤럭시 J3 2017 후기

by 쭌's 2017. 8. 16.


+ 효도폰, 자녀폰으로 안성맞춤인 갤럭시 J3 2017

2017년 여름 국내 스마트폰 시장은 플래그십 모델 만큼이나 가성비를 앞세운 다양하고 합리적인 중저가 스마트폰이 속속 시장에 선 보이고 있다. 중저가 스마트폰이 새롭게 시장에 출시를 하는 것은~


플래그십 스마트폰이 가지고 있는 매력만큼이나 20만원 대 혹은 그 이하의 가격으로 실속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기 때문이고, 자녀를 둔 부모나 장년층을 위한 효도폰으로 시장에서 자리매김 하고 있다는 것을 잘 보여주는 부분이기도 하다.

자녀를 위한 스마트폰, 장년층을 위한 실버폰 시장을 공략하는 갤럭시 J3 2017이 유플러스를 통해서 단독으로 출시되어 살펴보는 기회를 가졌다. 갤럭시 J3 2017는 20만원 대라는 부담없는 가격으로 그에 걸맞는 성능과 디자인, 기본 요소를 잘 갖춘 가성비 높은 중저가 스마트폰으로 지난 해 출시하면서 큰 인기를 얻었던 갤럭시 J3 2016의 버전을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 모델이다.


지난 해 출시한 J3의 업그레드 버전인 만큼 디자인의 변화를 가져왔다. 시각적인 만족도와 그립감 등을 높인 갤럭시 J3 2017은 전체적으로 둥글게 처리한 유러한 곡선을 적용하여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후면에는 J3만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투톤 처리한 후면과 1300만 화소 카메라 그리고 통신사와 제조사 로고를 각인했고, 본체 안으로 들어간 카메라 덕분에 디자인의 일체감이 높아졌다.


본체의 무게는 USIM 포함 141g으로 어린 자녀와 장년층의 위한 휴대의 가벼움을 갖추고 있다. 이는 유러한 곡선으로 완성된 디자인과 그립감에 대한 만족도를 더욱 높이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


중저가 가성비를 위해 완성된 스마트폰인 만큼 화려하지 않지만 충분 이상의 기본기를 갖추고 있다. 5인치 디스플레이는 (1280*720) 사이즈나 해상도에서 불만이 나오지 않는 부분이고 최근 물리 버튼이 사라진 플래그십 스마트폰과 달리 물리 홈 버튼을 적용하여 직관적인 사용성을 제공한다.


갤럭시 J3 2017의 성능을 책임지는 하드웨어는 엑시노스 7570, 2GB RAM, 16GB 메모리, 2400mAh 배터리, 안드로이드 7.0 OS 등으로 플래그십 모델과는 차이가 있으니 20만원 대라는 가격을 고려하면 충분한 하드웨서 스펙을 갖추고 있고, 외장 메모리를 추가할 수 있도록 슬롯을 제공하여 16GB의 본체 메모리 용량에 대한 아쉬움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다.

그런 갤럭시 J3 2017는 어린 자녀, 실버폰, 효도폰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유플러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요금제를 통해서 활용도 및 사용 만족도를 도욱 높이는데~


가족 구성원이 유플러스를 사용하고 있다면 U+ 가족무한사랑 상품을 이용할 경우 인터넷 사용 없이도 스마트폰 결합 시 월 최대 2만 2천원의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사용 시간에 따라서 월 최대 4만 4천원의 요금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이 뿐 아니라 자녀들이 갤럭시 J3 2017를 사용할 경우 부모님을 위해 월 정액 2,200원(Vat 포함)의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를 3개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무분별한 콘텐츠로 인한 걱정을 덜 수 있어 안전하고 건강한 자녀들의 스마트폰 사용을 권장할 수 있다.


어린 자녀들의 경우 스마트폰을 통해서 동영상 콘텐츠 이용룰이 높은만큼 유플러스가 제공하는 비디오포털 데이터 무료, 유투브 키즈, 데이터 안심 옵션 등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와 서비스를 통해서 데이터 사용에 대한 우려를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바로 유플러스 갤럭시 J3 2017의 매력을 아닐까? 한다.


20만원 대라는 가격으로 출시한 갤럭시 J3 2017는 스마트폰 구입에 따른 초기 비용에 대한 부담을 없애고, 자녀들뿐 아니라 장년층의 건강한 스마트폰 활용과 데이터 사용으로 인한 부담 그리고 통신비에 대한 부담까지 줄여주는 유플러스의 혜택과 서비스를 놓치지 말고 알차게 이용해 보시길 바라며~

유플러스 갤럭시 J3 2017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시기 바란다 : https://goo.gl/kejX8C

" 본 체험기는 LG유풀러스로 부터 제품을 협찬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