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8,888명의 행운 유플러스 갤럭시 노트 8

by 쭌's 2017. 9. 18.


+ 8,888명의 행운 유플러스 갤럭시 노트 8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의 두 라이벌의 경쟁이 시작됐다. 두 주인공은 삼성 갤럭시 노트 8과 애플 아이폰 8 & 아이폰 X로 2017년 하반기 두 라이벌의 경쟁이 본격적으로 시작을 알렸다.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8의 경우 지난 해 갤럭시 노트 7의 화재 이슈로 인해서 노트 시리즈를 구매하고 싶어도 구매가 망설여졌던 것이 사실이지만, 갤럭시 노트 8은 그런 우려를 깨고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갤럭시 시리즈의 점유율을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가 높은 가운데~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8 사전 예약 및 판매를 시작하면서 큰 호응을 받고 있는데~ 각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 중 유플러스 갤럭시 노트 8은 어떤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지? 살펴보자!


유플러스는 갤럭시 노트 8 출시를 기념하는 8,888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새로운 스마트폰이 출시 될 때 마다 통 큰 이벤트로 유명한 유플러스 답게 이번엔 노트 8의 '8' 숫자를 기념해 8,888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9월 15일 부터 9월 23일까지로 해당 기간 동안 노트 8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날짜별로 각기 다른 경품을 제공하는데~ 


위 날짜별 해당 경품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듯이 접이식 키보드, 스테들러 S펜, 게임패드, 거치대 등 해당 기간 동안 노트 8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경품 이벤트에 참여되어 추첨을 통해서 경품을 제공한다.

8,888명에게 매일매일 다른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시작으로 유플러스는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데~


첫번째로 제휴카드 혜택 + 18개월 사용 후 기기 반납시 -44,500원으로 갤럭시 노트 8를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100만원이 넘는 노트 8을 -44,500원에 어떻게 구매가 가능한지? 는 위 이미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듯이~

공시지원금 159,000 + 중고폰 보장 프로그램 -500,000원 + 제휴카드할인 -480,000원으로 노트 8 초기 구매 비용에 대한 부담을 완전히 없애고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갤럭시 노트 8을 구매할 수 있다.


두번째 혜택으로는 분실 및 파손 보상 서비스 18개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폰 분실, 파손으로 인해서 새로이 구입한 스마트폰을 중복으로 구매 또는 고가의 수리 비용으로 인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기회이고, 스마트폰 구입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고 있는 보험에 대한 부담을 유플러스에서 부담하는 혜택이다.


세번째 혜택으로는 매월 통신 32% 할인을 통해서 가계 통신비 절약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데이터 스페션 A 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선택약정 25%, 추가 할인 7% 혜택으로 65,890원의 월 정액 요금을 44,806원까지 낮출 수 있으므로 현명한 소비자라면? 유플러스 샵에서 제공하는 통신비 할인을 놓쳐서는 안된다.


네번째 혜택으로는 유플러스 샵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급하는 스페셜 기프트 박스이다. 노트 8을 구매하는 것 만으로도 기쁜일이지만 고객의 기쁨을 배가 시켜주는 스페셜 기프트 박스는 유플러스를 선택하신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조금은 특별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스페셜 기프트 박스는 아라리 에어핏 케이스, 아라리 풀커버 강화유리, 크레앙 2in1 멀티 케이블, 비잽 가정용 급속 충전기, 크레앙 급속 무선 충전패드, ANKER C Type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는데~

스마트폰을 새로이 구매하면 추가로 구입해야 하는 필수품들을 스페셜 기프트 박스에 담아 증정을 함으로써 추가적으로 발생되는 비용 부담을 오롯이 유플러스에서 혜택으로 제공하고 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스페셜 기프트 박스의 구성은 에프터마켓으로 구입할 경우 상당한 금액을 지불해야 한다는 점에서 다양한 구매 혜택 중에서 가장 피부로 와 닿고 기분 좋은 선물이 아닐까? 한다.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1위 자리를 이어가게 될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8을 구매할 예정이라면? 유플러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은 물론, 실 사용에 있어 매우 유용하고 합리적으로 노트 8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혜택을 놓치지 마시고 현명하고 합리적인 갤럭시 노트 8을 구매하시기 바란다.

- 갤럭시 노트 8 유플러스 구매 고객 경품 이벤트 : http://bit.ly/2xn8Joj

- 유플러스만의 특별한 갤럭시 노트 8 구매 혜택 : http://bit.ly/2fl3ifH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