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est Driving

첫 공개! 용인 스피드웨이를 달리다! 벤츠 A200 CDI와 함께~ 벤츠 A200 시승기

by 쭌's 2013. 8. 12.

+ 처음으로 공개된 용인 스피드웨이를 벤츠 A200과 함께 달리다!! 벤츠 A200 시승기 영상

지난 금요일 벤츠 A클래스 시승을 위해 언론에도 공개되지 않은 용인 스피드웨이를 찾았습니다. 그동안 용인 스피드웨이의 재개장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벤츠 A클래스 시승 덕분에 용인 스피드웨이를 마음 껏? A200를 타고 서킷을 질주 할 수 있었습니다.

벤츠 A200 CDI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도의 A클래스 시승기를 통해서 자세히 살펴 보기로 하고, 그 전에 앞서 용인 스피드웨이의 새로운 코스와 서킷은 어떤 모습인지?~ 풀 서킷의 코스와 재미는 어떤지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도 사진이지만, 서킷을 주행하면서 코스와 코너, 시설들은 어떤지 영상으로 살펴보는 것이 나을 것으로 생각되어 A200으로 스피드웨이를 달리면서 촬영을 해 보았습니다.

촬영은 고프로가 아닌 갤럭시S4 LTE-A로 Fulll Size 해상도로 찰영했는데... 우려와는 달리 생각 이상의 화질 퀄리티를 보여주어서 고프로를 구입해야하는 망설임은 당분간 갤럭시S4로 만족해도 될 것 같습니다.

넓지 않은 화각으로 인해서 영상에서 느껴지는 스피드의 체감이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지만... 아쉬운데로 갤럭시S4를 인캠으로 사용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첫번째 영상은 보이콧 차량을 따라서 용인 스피드웨이의 코스가 어떤지 느껴 보았구요~ 두번째 영상은 총 2회 동안 풀 서킷을 100%는 아니지만 A200의 퍼포먼스와 코스를 느끼기에는 충분한 스피드였는데... 이는 A200 시승기를 통해서 확인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상의 사운드는 프라이버시와 공개되기 어려운 단어들이 즐비해서~ 사운드를 삭제했습니다. 음악을 넣을까도? 고민했지만... 재미보다는 용인 스피드웨에의 서킷을 확인할 수 있는 목적이기에 서킷을 미리 확인하기에는 충분할 것으로 보이며, 동영상 옵션에서 HD 또는 720p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첫번째로 공개된 용인 스피드웨이, 그리고 벤츠 A클래스는 재미도~ 시승행사도~ 매우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벤츠 A200에 자세한 모습과 주행 느낌, 퍼포먼스 등은 A200 시승기를 통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벤츠의 지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