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리부 페이스 리프트 미리 확인 해 보니~

쉐보레의 중형 세단이자 시간과 비례하는 인지도, 인기를 얻고 있는 말리부가 북미향 페이스 리프트 모델을 공개했다. 올해 승용 디젤의 수요에 부흥하기 위해 말리부 디젤을 출시하면서 한때 없어서 못 파는... 모델이 되기도 했었다.

현재도 말리부 디젤은 2L 승용 디젤 세단 시장에서 현대와 기아, 르노삼성을 제치고 가장 높은 판매고와 인기를 얻고 있고, 2L 디젤의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쉐보레 특유의 하체 강성과 라이딩 & 핸들링의 강점으로 바탕으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비교적 단순하면서도 남성적인 디자인을 선호하는 쉐보레 말리부는 높은 판매고 만큼이나 이미지의 변화가 필요한 시점에서 북미향 페이스 리프트 모델이 공개됐다.


풀 체인지까지 상당한 시간이 남아있는 말리부의 페이스 리프트는 매우 소극적이지만 군더기 없이 심플하면서 남성적인 느낌을 살리면서 북미시장에서 선호하는 크롬 소재를 추가해 세련미를 더 했다.


GM의 트레이드 마크인 듀얼 라디에이터 그릴 상하단에 크롬 소재를 더해서 단순했던 전면의 인상에 포인트를 주어 도시적인 느낌을 살렸다. 이는 상위 모델이면서 내년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임팔라의 디자인을 요소를 채용 해 다이내믹함을 더 했다.


측면의 변화는 19인치 대형 크롬 휠을 적용하여 볼륨감 있는 바디 스타일을 와이드한 느낌을 살렸다. 빅 사이즈의 휠이 주는 무게감과 함께 말리부의 퍼포먼스를 강조하는데 그 역활을 다 하고 있다.

후면과 실내의 모습은 기존과 동일한 모습으로 국내 모델에는 없는 우드그레인을 채용한 것이 조금 다른 부분이고, 듀얼 콧핏 디자인을 계속해서 이어 나가고 있으며, 듀얼 컵 홀더를 배치한 북미향의 센터컬럼은 국내 출시 모델에는 적용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쉐보레의 볼륨 모델이면서 국내 중형 세단 시장에서 쉐보레 특유의 강정과 매력 어필을 통해서 인지도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말리부 & 말리부 디젤에 대한 시승기, 르노삼성 SM5와의 비교 시승기를 통해서 자세히 살펴 보시기 바란다.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312)N
Car & Motor Review (1644)N
Review & Gadget (1085)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8)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