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키장에서 만나는 자동차 BMW 미니 라운지 & 아우디 라운지

겨울 레포츠 하면 떠 오르는 스키 & 스노우보드는 이 때가 아니면 즐길 수 있는 즐거움과 스릴, 짜릿함을 제공하는 레포츠이다. 국내에서도 아웃도어, 레포츠 활동 등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겨울이면 스키장을 찾아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즐기는 인파들로 인해서 즐거운 비명을 지르는 곳이 바로 스키장이다. 주말이면 가족, 친구, 지인들과 함께 추운 겨울 날씨를 즐길 수 있는 스키장은 그 어느 때 보다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스키장을 찾아 스키 & 스노우보드를 즐기는 인구가 많아짐에 따라서 글로벌 자동차 메이커 또한 이를 놓칠 수 없는 브랜드 인지도와 친근하게 다가 갈 수 있는 공간으로 적극적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 스키장에서 만나는 BMW 미니

BMW코리아는 미니가 스노우보드 브랜드 '버튼'과 함께 22일 부터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미니 윈터 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BMW 미니는 행사기간동안 휘닉스파크 전용 라운지를 설치, 방문객에게 휴식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라운지에는 군고구마와 스낵, 음료수 등 다양한 먹거리를 준비하고 다트와 테이블 사커, 보드게임 등 놀거리도 제공한다.

이 뿐 아니라 버튼의 신형 스노우보드를 1시간 동한 시승할 수 있는 경험 또한 제공해 휘닉스파크를 찾는 스노우보더에거 미니와 함께 버튼 스노우보드를 직접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 미니는 다양한 엔진 사운드를 활용한 뮤직 라이팅쇼를 매일 3회 진행할 예정으로 미니 오너는 자동차 키를, 버튼 스노우보드 구매자는 플래그십 스토에서 제공하는 스티커를 부착한 장비를 제시하면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 아우디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스키장에서도~

아우디코리아는 스키장에서 무상점검 서비스와 브랜드 전용 주차 서비스 등 통해 자사 고객에 대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내년 1월 18일까지 강원도 정선군 소재 하이원리조트에서 열리는 행사 기간 동안 아우디 소유자는 전용 주차장 및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컨시어지 서비스와 무상점검 서비스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점검 항목은 냉각수와 타이어, 제동장치, 배터리 등이며 방문객이 스키나 스노우보드 등 여가활동을 즐기는 동안 작업이 이뤄져 시간 낭비 없이 쾌적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자에게 우선 제공되며, 주차장 및 라운지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10시 39분, 무상점검 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280)N
Car & Motor Review (1615)N
Review & Gadget (1083)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7)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