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르쉐 와치가 무료? 스마트 워치에서 포르쉐의 감성을...

자동차 마니아에 있어 명품 자동차 브랜드에서 제작하고 판매하는 시계 하나 쯤은 소유하고 픈 욕망을 감출 수 없다. 비록 포르쉐, 람로르기니, 벤틀리 등 명풍 브랜드 자동차를 소유할 수는 없어도~


명품 시계와이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시계로 대리만족을 느끼고 싶은 생각은 비단 필자만의 욕심은 아닐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명품 자동차의 시계는 브랜드에 걸맞게 고가의 가격으로 자동차 만큼이나 소유하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스마트워치의 대중화를 시작으로 명품 자동차의 시계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첫 포문을 포르쉐가 가장 먼저 시작했다.

포르쉐는 구글 안드로이드웨어에 대해서 포르쉐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시계를 무료로 설치할 수 있도록 배포를 시작 해 명품 자동차 만큼이나 소장하기 어려운 명품 자동차 메이커의 시계를 몇 번의 터치만으로 마음 껏~

그리고 포르쉐의 아이덴티티를 마음 것 소장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 포르쉐라는 브랜드에 대한 다수의 자동차 마니아들의 꿈과 이상을 한 발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도록 제공하기 시작했다.

포르쉐에 따르는 "이 시계 화면은 포르쉐의 과거와 현재를 상징적으로 표현한 Flylines를 표시하는 것으로 내구 레이스 대회의 라운드가 일어나는 주말에 Flylines 트랙 레이아웃으로 변환된다" 고 밝혔다.

포르쉐라는 브랜드와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은 물론, 내구 레이스 대회의 라운드 상황 및 트랙에 대한 정보 등을 통해서 현장이 아닌 일상에서도 스마트워치를 통해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적인 측면까지 만족시키는 포르쉐 와치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서 설치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355)N
Car & Motor Review (1684)
Review & Gadget (1086)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8)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