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

당신의 아이덴티티는?! 라프ID 'EXPRESS YOUR IDENTITY'

by 쭌's 2009. 11. 2.


'어느날 부터 내게 스타일을 묻기 시작한다면?' 이라는 광고카피로 라세티 프리미이어 ID가 나만의 차별성을 찾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누구하나 똑같지 않지만 다르지 않은 것이 어찌보면 지금의 일상과 색이 아닐까요? 지금 당신만의 아이덴티티를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 라세트 프리미어 ID Website : http://www.lacettiid.com




'EXPRESS YOUR IDENTITY' - 나만의 스타일과 독창성을 표현해 보자!!

GM대우의 글로벌 경차인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에 이어 1800cc 에코텍엔진으로 새롭게 태어난 '라세티 프리미이 ID'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라프ID에 관심을 가져준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상공간에서 나만의 스타일과 독창성을 가진 라프ID로 드라이빙도 즐기고 아이팟터치의 행운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나만의 아이텐티티는 어떤지 살펴 볼 까요?!  


+ 배경화면을 선택하는 것으로 부터 나만의 ID를 만들 수 있습니다.

+ 배경을 선택했으니 나만의 ID를 그려나갈 색상을 선택합니다.

+ 배경과 라인을 선택했다면 라프ID의 색상을 선택합니다.

+ 배경과 라인, 색상을 선택했으니 'EXPRESS YOUR IDENTITY'를 시작합니다.

+ 가상의 공간에서 선택한 라프ID와 상상력으로 더해진 드라이빙을 시작합니다.

+ 나만의 스타일을 만들었나요? 드라이빙 도중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저장됩니다.

+ 나만의 ID를 완성했으니 각자의 개성이 담긴 공간으로 업로드 합니다.

+ 이벤트 참여 하셨나요? 그럼 경품으로 제공되는 아이팟과 스타벅스 커피... 어느 행운이 찾아올까요?

 
+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ID Gallery'에서 확인하는 것도 잊지 마시고, 먼저 참가한 유저의 스타일도 감상하세요~
** EXPRESS YOUR IDENTITY 만들기 -> http://www.lacettiid.com
 

+ 스타일과 성능!! 어느 하나도 놓치고 싶지 않다!~  




+ 국내 유일의 1.8 가솔린 엔진 탑재 (최고출력 142마력 / 최대토크 17.8kg.m)
+ 다이나믹 핸들링, 전자식 차속 감응 파워스티어링
+ 고장력 강판 65% 적용 및 호주,중국 NCAP 최고 안전성 입증
+ 속도 감응형 오디오 & 블루투스 트리밍
+ 오토라이팅 & 에스코트 라이팅
+ GMLAN (차량제어시스템) / GID (그래픽 디스플레이로 제어)
 

+ 라프ID타고 2009 WTCC Tour 가자~~  


혹시 라세티 프리미어 ID를 기다리고 계신가요? 아니면 지금 타고 계신가요? 그러면 세계적인 카레이싱 투어링 WTCC의 주인공이 되는 행운도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마카오에서 열리는 WTCC는 FIA 월드 투어링카 챔피언십에서 가장 아름다운 하나의 역동적인 세계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모터시리즈로 지난 4년 동안 몇 가지 새로운 WTCC를 설립 포뮬러 원 월드 랠리 챔피언십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기와 관심이 높아져가는 세계적인 월드 챔피언십 중의 하나입니다.

+ GM대우에서는 글로벌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에 이어 라프ID 1.8이라는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라세티 프리미이어의 앞서가는 디자인과 편의사항~ 여기에 1.8의 강력한 에코텍 엔진을 탑재하여 스타일과 성능!! 두마리 토끼를 만족시키는 모델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GM대우 대표모델인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와 '라세티 프리미어 ID'를 통해 GM대우의 도전과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클릭 한번으로 되는 ‘공짜 RSS’로 구독하시고 ‘View On’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