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Web Serviece

[자축] 책과 잡지에 실린 사진과 글을 만난다면?

by 쭌's 2009. 7. 4.

책과잡지에실린 사진과 글

자축 포스팅입니다. 간담회..발대식.. 품평회 등으로 이웃님들에 댓글에 답글도 달지 못하고 있지만 책과 잡지에 사진과 글이 실리게 되니 혼자 기쁨 마음에 자축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소나기가 간헐적으로 내리고 있는 주말인데 잘 보내고 계시죠? 온라인과 달리 오프라인의 책과 잡지에 사진과 글이 실리니 또 다른 매력과 기쁨 같은 것이 있어 무료한 주말을 기쁘게 즐기고 있습니다.


'로드페로몬에 홀리다'

달랑 한장의 사진이지만 책의 한 페이지를 장식하고 있는 사진을 보니 나름 뿌듯해집니다. '로드페로몬에 홀리다'라는 여행작가 노동효의 책의 한 부분입니다.

'로드페로몬에 홀리다'

노동효의 '로드페로몬에 홀리다' 는 33인의 블로거의 사진과 노동효 작가의 글이 어우러진 샛길에 대한 예찬을 다룬 책입니다. 남다른 시각과 낯선 곳을 여행하는 설렘이 가득 숨어있는 책입니다.

'로드페로몬에 홀리다'

사진의 저작권은 모두 33인의 블로거에 있고, 책의 한부분에 동참해주신 블로거에게 노동효 작가의 작은 마음을 담음 손글씨를 담아서 보내 주었습니다. 기쁨 마음에 책은 아직 다 읽지 못하고 있지만 노동효 작가의 새로운 시각과 설레임이라는 부분은 몇 페이지만으로 충분히 가늠할 수 있는 멋진 글들이 가득한 책입니다.


딱 봐도 아시겠지요? MTalk 이라는 잡지입니다. 요즘 몇가지 제품 리뷰를 하면서 다나와에 이용후기를 올렸는데 고맙게도 편집을 거쳐 잡지의 한 귀퉁이에 실리게 되었습니다. 잡지에 실렸으니 3개월간 잡지를 보내 준다고 합니다. 매월은 아니지만 자주 보면서 모바일 관련 정보를 얻는 잡지인데... 페이지의 한부분에 송고한 글이 떡하니 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니 그냥 기분이 좋아집니다.



+ 노동효작가의 '로드페로몬에 홀리다' 과 엠톡의 유저사용기 부분에 사진과 글이 동시간대에 올라가니 왠지 모를 뿌듯함도 느껴지고 한편으로는 사진과 리뷰에 대한 욕심도 생깁니다. 노동효작가의 '로드페로몬에 홀리다' 출간을 축하드리며, 많은 이들이 멋진 글과 33인의 멋진 사진블로거의 사진도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바램입니다. 오락가락하는 소나기가 아쉽기만한 주말을 함께하고 있지만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즐겁고 행복한 주말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