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Web Serviece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초대이벤트~'JIMFF' 물 만난 영화 바람난 음악

by 쭌's 2009. 8. 1.


영화와 음악축제가 충북 제천에서 열립니다. 'JILMFF'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영화와 음악을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축제입니다. 올해로 제5회째를 맞고 있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시원한바람과 청풍호의 맑은물빛, 제천의 청량감과 함께 하는 축제로 35개국 90여편의 영화와 30여 회의 음악공연이 화려한 밤과 낮을 만들어 갑니다.


+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음악영화의 장르화와 대중화를 통해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영화장르의 확대와 다양성에 기여하고 합니다.
영화제의 성격에서도부터 중소도시에서의 개최 그리고 적정한 규모까지 특성화 영화제로써 좋은 사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합니다.
음악은 물론 제천의 매력을 더하여 관객 여러분들에게 행복감과 감동을 드리는 영화제로 사랑 받고자 합니다.

+ 행사 일정
- 명칭 : 제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5th Jecheon International Music & Film Festival
- 기간 : 8월 13일 ~ 18일 (화) / 전야제 8월 12일(수)
- 장소 : TTC복합상영관, 제천영상미디어센터'봄', 청풍호반무대, 수상아트홀, 문화의 거리, JIMFF 스테이지, JIMFF Zone 등 제천시 일원
- 규모 : 35개국 90여 편, 130여 회의 영화상영 및 30여 회의 음악공연
- 캐치프레이즈 : 물 만난 영화 바람난 음악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영화음악가 조성우씨가 집행위원장이라고합니다. ‘세계 음악영화의 흐름’이라는 국제경쟁부문, 음악영화 사전제작지원, ‘거리의 악사’ 프로그램, 연세대 영상음악 전문가 과정과 함께 캠프 형식으로 진행하는 ‘제천영화음악 아카데미’ 등이 여타의 영화제와 다른 특징이며, 영화 속 실제 뮤지션들도 축제에 참여한다고 합니다.

+ 출연진소개
영화 '터미널'의 유명 색소폰 주자 베니골슨, 세계적 기타리스트 게리 쿠커스, 오스트리아 인디밴드 '네이키드 런치', 허우샤오시엔과 지아장커 음화음악을 맡은 대만의 임강 음악감동 등이 축제를 찾는다고 하며, 청품호반에서 펼쳐지는 대표 프로그램 '원 썸머 나잇'에는 부활,더블유앤웨일,김장훈,나무자전거,언니네이발관,김창환밴드 등이 출연하여 영화와 음악의 환상적인 만남으로 뜨거운 여름밤을 밝힌다고 합니다.

올해 개막작은 ‘오만과 편견’을 연출했던 영국 감독 조 라이트의 ‘솔로이스트’. 삶에 지쳐버린 기자와 정신분열증을 앓는 천재 음악가의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국제 경쟁부문인 ‘세계 음악영화의 흐름’에서는 ‘앤빌의 헤비메탈 스토리’를 비롯한 10편이 대상과 심사위원특별상을 놓고 겨룬다. 영화를 보며 라이브 연주를 즐기는 ‘시네마 콘서트’는 제천영화제의 특성을 가장 잘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미국의 기타리스트 게리 루카스 등이 독특한 선율을 선사한다.

'JIMFF'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OCN, 맥스무비 등을 통해서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메타블로그 '온타운(ontown.net)'에서는 블로거를 위한 '원 썸머 나잇'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총 10명(1인2매)에게 '원 썸머 나잇' 초대권을 배포합니다. 많은 블로거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온타운 블로거 초대이벤트


+ 이벤트 바로가기 ->
http://ontown.net/

+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 바로가기 -> http://jimff.org
+ JIMFF '원 썸머 나잇' 프로그램 바로가기 ->
http://jimff.org/music/list.php?category=1
+ 온타운 초대이벤트 바로가기 -> http://ontown.net

+ 아직 휴가지를 못 정하셨다면 제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뜨거운 열기 속으로 휴가를 즐기시는 것은 어떨까요?
'JIMFF'의 '원 썸머 나잇'은 저렴한 가격으로 영화와 공연을 즐기실 수 있는 대표 프로그램이며, 차량을 이용하실 경우 청풍호 주변의 드라이브코스의 명소를 추천해 드립니다. 청풍호의 아름다운 풍경과 상쾌한 바람을 느끼실 수 있으며, 약초를 활용한 다양한 먹거리와 민물회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레져활동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청풍호의 조정체험학교(무료이용)과 청풍팬드의 번지점프(국내최대높이)의 스릴을 만끽 할 수 있습니다.


 

클릭 한번으로 되는 ‘공짜 RSS’로 구독하시고 ‘View On’을 한번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