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INCITE] 멀티미디어 능력을 업그레이드 하자~~~

by 쭌's 2009. 6. 11.


많은 종류의 스마트폰을 사용해본 것은 아니지만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매번 아쉬웠던 부분이 하나 있습니다. 아쉬웠던 부분은 바로 멀티미디어의 능력(?) 프로그램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모바일 윈도우에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는 멀티미디어 프로그램은 여러면에서 아쉽게 느껴집니다.



INCITE의 멀티미디어를 업그레이드 할려면 3가지의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S2P플레이어, R2VS음장효과, CORE플레이어 3가지 프로그램을 설치하게 되면 미약하기만한 SU200의 볼륨과 음장의 깊이가 풍부해지고, 영화나 뮤비를 감상할때 편리하고 즐겁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설치는 '스마트폰의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내 마음대로~' 포스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 [시작 -> 프로그램] 을 확인해 보면 설치한 3개의 어플리케이션이 설치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S2P플레이어 : MP3 감상시 아이팟 스타일의 플레이어로 빠른실행과 앨범의 쟈캣 또한 볼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 R2VS : 삼성 햅틱의 프로그램을 변환한 어플리케이션으로 시스템의 볼륨과 음장효과를 극대화하는 어플리케이션
+ CORE 플레이어 : 윈도우미디어 대신 사용하기 편리하고 가로보기, SMI가 지원되어 자막을 볼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 S2P Player  


S2P플레이어 화면입니다. MP3를 듣기 위해선 윈도우미디어가 실행되는데 S2P플레이어는 아이팟터치 스타일의 UI로 앨범 자켓이 화면에 보여집니다. (S2P외에 다른 어플리케이션도 많으니 마음에 드는 UI나 디자인을 찾아서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됩니다)  메인화면에서는 직관적이고 심플한 UI로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일단 스타일이 마음에 쏙 듭니다.



S2P플레이어의 옵션메뉴의 플레리 리스트 및 저장된 MP3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략하게 말해 재생 중 목록보기를 통해서 듣고 싶은 곡을 선곡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INCITE SU200은 프로그램 실행 중에 종료버튼을 누르면 프로그램은 종료되지 않고 기본화면으로 돌아갑니다. 즉 다양한 프로그램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가 가능한 스마트폰 입니다.


S2P플레이어의 환경설정 화면입니다.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기본적으로 볼륨과 음장효과가 향상되는데 환경설정을 통해서 자신에게 맞는 음장효과를 설정해서 입맛에 맞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이필유의 EX2 이어폰과 함께한 INCITE SU200의 모습니다. SU200의 번들이어폰도 그리 나쁘지는 않치만 이어폰 전문브랜드의 제품과 함께하면 SU200의 음장효과를 극대화시켜 MP3를 더욱이 즐겁고 풍부하게 즐길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음장효과가 마음에 들지 않았다면 어플리케이션을 업그레이드하여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PS. 아이필유의 EX2의 리뷰를 다음 포스팅을 통해서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