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Web Serviece

[블로그이벤트] 미니공감위젯 달고~ 넷북도 받고~~

by 쭌's 2009. 6. 8.

정책공감블로그에서 '미니공감위젯'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정책공감블로그에서 제공하는 위젯을 달면 추첨을 통해서 넷북,문화상품권,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블로그에 이벤트를 스크랩하고 위젯만 달면 블로그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됩니다.

+ 이벤트 기간 : 2009년 6월 1일 ~ 6월 30일
+ 발 표 : 2009년 7월 17일 공지 및 개별시상
+ 참여대상 : 스크랩과 위젯설치가 가능한 블로거
+ 이벤트 경품 : 삼성 넷북(N310) 1명, 문화상품권(10만원상당) 2명
+ 참여방법 :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에 스크랩하고 미니공감 위젯을 달면 참여 끝!~

'소통하는 정책공감' 이라는 블로그의 타이틀처럼 국민과 소통하는 블로그가 되기를 바래봅니다. 지난 몇주간 일어난 일련의 이슈들과 사건들을 보면서 공통적으로 느끼는 점은 다름아닌 소통이라는 말이라 생각합니다.

'소통하는 정책공감'은 소통이라는 말을 몸소 실천하는 정부를 대표하는 블로그로의 노력을 끊임없이 노력하는 블로그가 되기를 개인적으로 바래봅니다. 정치에 대해서 잘 모릅니다. 정치와 관련된 내용 또한 담기 싫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와 닿는 현실은 정치에 대해서 잘 모르는 일개의 블로거에게도 가슴 아프고, 답답하게 느껴지는 것은 소통이라기 보다는 단절이라는 말이 더 어울린다는 생각입니다. 블로그이 타이틀 답게!! 꼭! 공감하는 블로그가 되기를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