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Web Serviece

[e땡큐] '경기디자인공간'에 아시나요?

by 쭌's 2008. 12. 9.
경기관광공사(e땡큐)는 흩어진 경기도 여행 정보를 통합해 제공. 경기도 및 31개 시·군을 네트워크로 연결하여 경기도 여행 정보를 누구나 쉽게 검색할 수 있으며, 신뢰성있는 공공기관을 통해 안전한 예약,결제 및 배상제도를 통해 개인정보 노출의 염려없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09년부터 현대·기아차 내비게이션을 시작으로 모든 내비게이션과 모바일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경기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경기관광공사(e땡큐)에서는 '우리가 찾아낸 경기디자인공간'을 소개하는 pdf파일을 다운받아 볼 수 있습니다. 용량은 275MB로 상당한 용량입니다. 이미 유명한 곳과 미처 알지 못했던 경기도의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으며, 경기관광공사에서 제작한 만큼 공간에 대한 적절한 설명과 멋진사진을 볼 수 있어 보는이로 하여금 금방이라도 달려가고 싶은 마음을 안겨주는 것 같습니다. 사진과 여행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꼭 한번은 다운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아마도 욕심이 생기실듯 합니다.

'경기디자인공간'은 +문화공간, +예술공간, +성지, +이색공간 의 4개의 섹션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 경기디자인공간 다운받기 ++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이용해 '다른이름으로 대상저장' 하세요. 용량은 275MB입니다)


+ 문화공간 : 헤이리, 임진각 평화누리, 수원 화성, 송암천문대, 유비파크 등로 총 14개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예술공간 : 장흥아트파크, 경기도미술관, 알바로시자홀, 국립현대미술관 등 총 21개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성지 : 청룡사, 미리내성지, 호평성당, 가나안교회



+ 이색공간 : 파주출판도시, 나리병원, 다물마루, 시몬느 사옥 등 총 11개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경기관광공사(e땡큐)는 신한카드와 연계하여 경기지역의 다양한 레져,문화,축제,여행,숙박 등에서 할인혜택을 한장의 카드에 담아 경기도를 찾는 관광객에게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에 할인혜택에 경기지역의 할인혜택까지 플러스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알뜰하고 현명한 경기여행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 경기관광공사(e땡큐) 사이트 및 다양한 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 를 클릭하세요!! [ 자료제공 : e땡큐/경기관광공사 ]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