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Web Serviece

'리뷰' 블로그슈머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by 쭌's 2008. 12. 22.
일간스포트 블로그슈머에서 진행하는 '리뷰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경쟁률이 높지 않은 덕분에 저한테까지 기회가 온 것 같습니다. 리뷰(liview.co.kr)는 전자앨범을 DVD 팩케이지로 제작하여 주는 사이트 입니다. DVD표면 인쇄뿐아니라 케이스의 스킨을 선택하여 개인의 취향에 맞게 제작할 수 있는 주문 제작형 제품입니다.

리뷰(Liview.co.kr)

+ 오늘(22일) 평소와 같이 메일을 열어보니 '리뷰이벤트'에 당첨되었다는 소식이와 있습니다. 조금은 우울한 08년 마지막달에 '리뷰이벤트'에 당첨되어서 가뜩이나 추운 날씨에 기쁜소식이네요~ 참여한 블로거분들이 많이 않계셨나봅니다. 저한테까지 기회가 돌아오는걸 보면 말입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리뷰는 제작 후 다시 한번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 리뷰(liview.co.kr)는 포토북,스탑북 같이 만질 수 있는 앨범으로 제작하는 포토앨범과는 조금 다른 DVD팩케이지로 맞춤 제작하여주는 사이트입니다. 앨범이나 책으로 제작하는 것보다 훨씬 많은양의 사진을 저장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니 소비자의 한 사람으로서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리뷰(Liview)사이트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요기'를 클릭하셔서 보시기 바랍니다. 

리뷰,liview.co.kr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