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Web Serviece

[리뷰] 아디다스 '프레데터 파워스워브'

by 쭌's 2008. 4. 30.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축구화의 사전적 의미 ]
축구를 할 때 신는 운동화.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바닥에 뾰족한 징이 박혀있다.

 

프로마스터 아디다스 프레데터


*
상품명 : PREDATOR POWERSWERVE  *소재 : 가죽,에나멜  *색상 : 블랙/레드/화이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디다스는 간판제품이기도 한 축구화 프레데터 라인을 지난해 12월 새롭게 업그레이드 했다. 이 과정에서 축구스타 지네딘 지단이 제품 개발과정은 물론 제품 테스트 까지 참여해, 한 차원 높은 단계의 축구화를 선보이는데 큰 역할을 담당하도록 했다


아디다스의 신모델  프레데터 파워스워브 

프레데터 파워스워브’의 기능 및 장점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부드러운 내부 층이 공을 찰 때 튀어 오르게 하여 클래식 Predator에 파워를 추가 해줍니다.

- Smart층은 또한 유연함과 제어력을 위해 충격흡수 기능을 추가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내장형 Swerve Zone으로 더 정확해진 Predator제품

- 발 맨 위의 맞춤형 Power Zone으로 필요한 순간에 더 많은 파워를 제공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Xternal 힐 카운터는 편안함을 더해주고 가장 필요한 부위를 지탱해줍니다.

- 기능성과 스타일. 뒤꿈치 부분에 강력한 힘과 작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결합시켰습니다.

- 디자인은 아킬레스건에 가해지는 압박을 줄여 편안함과 안정감을 더해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Predator’s 비밀무기로 추가적인 힘을 발휘 해줍니다. 숨겨진 Dynamic PowerPulse요소

- 엑스트라 펀치. 금속성 파우더를 넣어 공을 찰 때 체중을 앞으로 이동시킵니다.

- 양말 안감에 adiPrene삽입물을 넣어 최고의 편안함과 유연성을 줍니다.
 

 

** 마무리
최첨단 테크놀러지에 클래식한 디자인의 프레데터 파워스워브는 데이비드 베컴, 미하엘 발락, 스티븐 제라드, 패트릭 비에라와 같은 세계 정상의 선수들이 2008년 각 클럽과 대표팀에서 착용하고 화려한 경기를 보여 줄 예정이다. (가격대는 23만원-26만원.)
'08년 프레데터 파워스워브의 활약을 기대해 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