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IT Digital

흔한 쇼핑몰 아닌 인기 트렌드를 모음, 와디즈펀딩 어때?!

by 쭌's 2021. 3. 26.

 

+ 흔한 쇼핑몰 아닌 인기 트렌드를 모음, 와디즈펀딩 어때?!

 

'와디즈펀딩' 은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라면 한 번쯤은 들어 봤을 네이밍이다.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 중 하나로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지만, 와디즈펀딩은 온-오프라인을 통해서 생산자가 소비자를 직접 만나는 공간이자 판매공간으로 제품에 대한 생산자의 이야기를 소비자와 함께 소통하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온-오프라인 공간이다.

 

크라우드 펀딩이라는 카테고리를 소비자에게 처음 선 보인 '와디즈펀딩' 은 도전하는 기업이 소비자들에게 지지를 받고 성장해 나갈 수 있는 플랫폼으로 흔한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일괄적으로 구매하는 기존 방식과는 다른 '함께' 라는 주제를 통해서 소비자와 생산자 모두가 Win-Win 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익숙함을 넘어 당연시 된 온라인 쇼핑몰의 기존 방식의 틀을 깬 쇼핑몰 아닌 쇼핑몰로 생산자가 생산하려는 제품을 초기 컨셉에서 부터 제작 과정, 제작 스토리를 소개하고, 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지를 받아 제품 제작에 들어가는 프로젝트 상품으로 제작 및 생산에 필요한 목표 금액이 달성되면 결제가 완료되고, 제품을 생산하여 발생되는 시스템이다.

예를 들어 생산자가 A라는 상품을 제작, 판매하려고 할 때 소비자들이 A라는 상품의 스토리를 보고 필요한 제품인지? 가성비가 좋은 제품인지? 등등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하는 후원자, 구매자들이 생산자가 원하는 목표 금액에 달성되어야 만 비로소 제작 및 생산에 들어가는 커스터마이징 상품, 맞춤 제작 제품으로 합리적으로 필요한 제품,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이다.

 

이는 생산자가 새로운 상품, 제품을 제작, 판매하는데 있어 재고에 대한 부담을 줄이는 것은 물론, 가격 경쟁력을 생산 전에 소비자들로 부터 인정을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100% 판매를 완료 해 생산, 유통, 판매 과정에서의 리스크와 로스를 완전히 줄이는 경제적 효과까지 만족시키게 된다.

 

트렌드에 민감한? 새로운 상품에 대한 호기심과 현명한 소비를 원하는 구매자들이 많아진 지금 와디즈펀딩은 다양한 제품들을 생산, 판매하려는 생산자와 만나 아이디어 가득한 새로운 상품, 제품들이 후원자, 구매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와디즈펀딩이 추천하는 펀딩에서 부터 얼리버드, 기회적, 트렌드, 메이커 카테고리를 통해서 원하는, 필요한, 아이디어 가득한 제품들을 보다 손쉽고 편리하게 들여다 보고 펀딩할 수 있다.

 

특히,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리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한 얼리버드는 빠르게 변하는 아이템과 트렌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고 최대 60% 혜택을 추가로 제공 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와디즈는 펀딩 완료 후 혹시나 제품을 받지 못할 경우 펀딩금 반환기준에 따라서 '펀딩금 반환 정책'을 운영하고 있으니 혹시나? 하는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개인적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있다보니 자연스럽게 반려동물을 위한 구태의연한 제품들이 아닌 진짜로 필요하고 유용한 용품을 찾을 때 와디즈펀딩을 매우 유용하게 이용하고 있다.

 

유용한 제품이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생산, 판매할 예정인 용품은 펀딩 시작과 함께 금새 목표를 달성한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는 제품 생산 전 부터 구매자들에게 인정을 받았다는 점에서 합리적인 소비, 유용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하고 있다면 한번쯤을 꼭! 해보고 싶은 반려동물과 사진찍기는 필자도 참여하고 있는 프로젝트로 가족이 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자연스러운 일상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행복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는 기대가 커지고 있다.

 

또 하나 펀딩 예정인 용품은 3초 착용 분리형 가방 하네스로 산책 시 필요한 용품을 가방에 넣을 수 있어 조금 더 편한 반려동물과의 산책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펀딩이 시작되면 빠르게 소진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알림 신청을 통해서 슈퍼 얼리버드 혜택을 놓치지 않을 예정이다.

 

제품 구매 후 후기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공유하면 누구나 3,000원 포인트를 지급 받을 수 있어 제품 사용 후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는 점은 생산자, 소비자가 Win-Win 할 수 있는 환경을 긍정적으로 조성한다.

 

아직 '와디즈펀딩'을 잘 모르겠다면? 또는 알고 있는데 이용해 보지 않았다면? 와디즈펀딩 이용 꿀팁을 꼭 이용해 보시기를 추천한다.

 

와디즈펀딩에 가입하면 친구 추천 코드가 생성된다. 친구 추천 코드를 입력하면 5,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5,000 포인트는 추천한 친구와 추천 받아 회원가입 한 친구 모두에게 제공되는 포인트로 현명한 소비를 원한다면 무조건 받아야 하는 포인트이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하면 5,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기 바라며, 회원가입 시 제공되는 2장의 쿠폰 또한 잘 활용해 보시기를 추천한다.

- 와디즈펀딩 추천코드 / FV6VTH3QWY  (www.wadiz.kr/web/event/invitation/receive?code=FV6VTH3QWY&utm_source=wadizshare_in&utm_medium=talk)

본인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남기면 추가로 3천 포인트 지급도 받을 수 있고 베스트 리뷰로 선정되면 혜택이 더 크다.

지금 진행중인 다양한 이벤트를 활용하면 생각보다 혜택이 많은 것 같다.

 

와디즈펀딩은 흔한 쇼핑몰에서 일괄적으로 생산자가 판매하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아닌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 만들어 가는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함께 구성하고 만들어가는 새로운 시장이자 환경의 조성이다.

 

단지 기분을 내기 위한 쇼핑, 필요는 없지만 왠지 사고 싶어서 하는 쇼핑이 아닌, 제품의 스토리와 경쟁력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서 불 필요한 유통과정을 생략 해 경제적 효과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보다 많은 소비자와 생산자가 함께 걸어가야 할 시장에 동참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 한다.

와디즈 펀딩 : www.wadiz.kr/web/wreward/main

* 와디즈를 소개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한 정보글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