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LPG 자동차가 궁금해?! E1 오렌지테레비에서 해소!

by 쭌's 2020. 5. 25.


+ LPG 자동차가 궁금해?! E1 오렌지테레비에서 해소!!


LPG 자동차 구입 및 운용에 대한 규제가 완전히 폐지 되고, LPG 신차들이 시장에 속속 선 보이며 대중적으로 친숙하지 않았던 LPG 자동차에 대한 인식이 크게 변했고, 변하고 있다.

신차 시장에서는 물론, 리셀러 시장에서도 LPG 자동차는 합리적인 경제성과 정숙성 등의 장점을 어필하며 디젤 엔진의 대대적인 축소와 함께 환경을 생각하고 경제적인 측면을 고려하는 합리적인 자동차 구입의 한 부분이 되었다.


LPG 자동차 시자의 확대와 함께 국내 LPG 브랜드 하면 떠 오르는 E1 LPG는 시대의 변화와 흐름에 맞춰 LPG 자동차에 대한 다양한 궁금즘과 선입견 그리고 문화를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다양한 콘텐츠 변화에 따라 동영상 채널인 유튜브를 통해서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하는 E1 오렌지카드 유튜브 '오렌지테레비 (https://www.youtube.com/watch?v=Smcj3WtpDzk&feature=youtu.be)' 가 6월 1일 공식 오픈 할 예정이다.


E1 오렌지카드 '오렌지테레비' 는 LPG 전문 기업 & 브랜드인 E1 LPG가 유튜브 최초로 선 보이는 LPG 전문 채널로 보다 친숙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LPG 자동차 및 관련 정보와 소식들을 익숙한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전달하면서 보는 즐거움, 알아가는 즐거움을 모두 만족시킬 것으로 예상되어 기대감을 크게 높이고 있다.


유튜브 LPG 전문 채널 '오렌지테레비' 는 친숙함과 재미, 다양한 정보를 통해서 LPG 자동차에 대한 선입견과 이미지, 관리 등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유명 크리에이터들과 협업을 진행한 콘텐츠와 여행, 맛집, 토론 프로그램 그리고 구독자 및 LPG 유저들이 요구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LPG 자동차에 대한 알찬 정보와 시승기 등을 담은 '김한용의 LPG 리뷰'


차량 관리 및 리셀러 시장에서 LPG 자동차를 현명하게 구입하고 관리 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박병일의 LPG 명불허전'


LPG 관련 소식 및 업계 관계자들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도원경의 달리는 라디오'


LPG에 대해 자세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신비한 LPG 금융백과'


친환경 연료인 LPG를 쉽고 재미있게 알아가도록 재미있는 콘텐츠로 무장한 '밥테일의 LPG 호기심 천국'으로 카테고리를 구성하고 보는 즐거움, 알아가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김한용의 LPG 리뷰는 신차가 출시되면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시승기가 게재되고 있지만, LPG 신차의 경우 완성차 메이커가 시승차량을 운영하는 것이 매우 소극적이라는 점에서 따끈따끈한 LPG 신차를 만나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유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국내 LPG 신차 시장을 이끌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인기 모델 QM6 LPG 시승기를 필두로 LPG 신차들이 내세우는 매력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채널이 되지 않을까? 한다.


박병일의 LPG 명불허전은 오렌지테레비 채널에서 가장 인기가 많을 콘텐츠가 아닐까? 한다. 자동차 관리 및 리셀러 차량 구입, 차량 관리 등에 있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박명일 명장이 전하는 자동차에 대한 다방면의 정보는 LPG 리셀러 차량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에게 매우 유용하게 활용 되어 질 것으로 예상된다.


차량의 사고 유무, 리셀러 차량 잘 고르는 법, LPG 자동차에 대한 관리 및 정보를 영상을 통해서 쉽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는 정보로 가득한 박명일 명장이 전하는 콘텐츠는 신차, 중고차 구분 없이 차량 관리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다.


도원경의 달리는 라디오는 LPG 자동차와 가장 많은 시간을 함께 하는 택시 기사님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구독자, LPG 오너들의 궁금증을 각계 전문가 그리고 유명인들이 함께 출연하여 이를 해소하고 LPG 업계의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토크쇼 형식으로 유쾌하게 제공한다.


최근 글로벌 시장의 최대 이슈인 코로나 19에 대한 내용이나, 정부의 변화된 정책과 LPG 가격 등 업계 전반에 관한 궁금한 정보와 소식을 일목요연하고 즐겁게 전달한다.


신비한 LPG 금융백과는 친숙하지만 낮선 LPG 연료에 대한 기술적 정보를 제공해 LPG 오너라면? 알아두면 좋을 LPG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가는 유익한 콘텐츠를 가득 채워 나갈 예정이다.


밥테일의 LPG 호기심 천국은 다소 딱딱할 수 있는 LPG에 대한 이야기를 기발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만들어 가는 채널이다. 특별히 궁금한 것은 아니지만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톡톡튀는 콘텐츠를 담당하게 될 밥테일 크리에이터는 몰라도 되지만 알면 재미있는 그런 콘텐츠로 시청자를 웃게 만드는 채널이다.


LPG에 관한 모든 것, LPG 친환경 연료에 대한 궁금증, LPG 자동차에 대한 모든 것을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오픈된 E1 오렌지카드 오렌지테레비 유튜브는 이제 막 그 시작을 알리며 유명 크리에이터와 다양한 주제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들이 채워나가기 시작했다.


해당 업로드 된 컨텐츠 이외에도, 6월 1일 공식 채널오픈 후 총무팀장의 LPG 썰전, 안오준의 비대면(비교 대조 면밀히 분석한다), 윤택의 길따라 맛따라 등의 컨텐츠가 순차적으로 올라올 예정이다.

국내 유일의 유튜브 LPG 채널로 LPG 하면 떠 오르는 E1 LPG가 만들어 가게 될 LPG 자동차 문화와 E1 오렌지카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멤버십 혜택 및 즐거움을 보다 가까이 만날 수 있는 E1 오렌지카드, 오렌지테레비 유튜브를 통해서 즐거운 LPG 자동차 문화와 혜택을 모두 누려보고, 즐겨 보시기 바란다.

"본 글은 E1 오렌지서포터즈 활동으로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