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LPG E1 오카 패밀리데이 시즌 2 - 발걸음은 가볍게, 양손은 무겁게~

대한민국 LPG E1을 대표하고, E1 고객들의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는 오카 패밀리데이 시즌 2가 용산 LS타워에서 지난 주말 많은 고객들이 참여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지난 주말은 한화 불꽃축제로 용산을 비롯한 한강 주변에서는 많은 인파들이 몰린 가운데, 오카 패밀리데이 한화 불꽃축제에 앞서 E1 고객들의 즐거운 주말 나들이를 위한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하며, 그동안 E1 LPG를 사용하면서 쌓아 두었던 포인트를 알뜰하게 사용하면서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했다.


오카 패밀리 시즌 2는 대한민국 LPG E1은 2009년 부터 자사의 고객의 대상으로 매년 각기 다른 테마와 슬로건으로 자사 고객을 초청해 다양한 이벤트와 먹거리, 볼거리 그리고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패밀리 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2018년 시즌 2를 맞은 오카 패밀리데이는 지난 해의 성원에 힘 입어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더욱 알차게 오카 패밀리데이 시즌 2를 맞이했다.


2019년에서는 어떤 테마로 패밀리데이를 개최 할지는 오롯이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완성하게 되는데~ 주말을 맞아 태풍도 비켜 간 화장한 날씨에 만난 2018 오카 패밀리 시즌 2은 어떤 이벤트와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하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대한민국 LPG E1 고객들의 첫번째 발걸음인 접수 및 등록처는 3가지 테마로 초청된 고객들이 E1이 준비한 먹거리와 프로스펙스, 몽벨 등 교환 또는 할인 받을 수 있는 바우처를 수령하고 준비한 프로그램 및 Map 가이드 등 편의를 제공하는 첫번째 장소이다.


필자의 경우 패밀리 시네마를 선택! 영화 무료 관람권, 푸드 트럭 & 세일 상품권, 프로스펙스 패밀리 세일을 이용할 수 있는 파우처를 수령하기 위해 용산 CGV에서 바우처를 수령하고, 최근 개봉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영화 베놈을 관람하는 것으로 오카 패밀리데이 시즌 2를 시작했다.


LG용산타워 잔디광장으로 자리를 옮겨 푸드트럭과 포인트 교환소, 무대 공연 및 LS용산타워 지하에 위치한 에비뉴에서 프로스펙스 패밀리 세일 및 오카 라운지들을 이용하며 패밀리데이를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주말 가족, 지인, 연인, 친구들과 발걸음을 한 E1 고객들은 빼 놓을 수 없는 푸드트럭에서 완성하는 맛있는 먹거리와 간식거리를 다양하게 준비하여 고객들의 즐거움을 더 했고~


잔디광장 한쪽에 E1 LPG 홍보관을 통해서 친환경 LPG에 대한 정보 및 관련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정보를 습득할 수 있도록 제공했다. 그 옆으로는 큰 인기와 많은 발걸음이 끊이질 않았던 럭키드로우 다트 게임을 통해서 E1 오렌지카드가 양손 무겁게 제공하는 다양한 상품으로 즐거움을 더 했다.


온라인과 앱, 충전소 등을 통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는 E1 오렌지카드의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럭키드로우를 통해서 득템할 수 있는 다트 게임은 발걸음은 가볍게~ 양손은 무겁게~ 를 실천하는 이벤트 중 하나였다.


먹거리와 경품 이벤트를 즐겼다면?! 볼거리를 책임지는 무대에서는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으로 참가 고객들의 즐거움을 책임지기도 했다. 특히, 오후 무대 인사에서는 MC 박준형과  E1 오렌지카드의 모델인 김연아를 현장을 찾아 무대 인사를 하면서 큰 환호와 박수를 받기도 했다.

저녁 7시까지 진행된 오카 패밀리데이 시즌 2는 근처의 한화 불꽃축제로 이어지는 주말 나들이를 더욱 행복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운영의 묘를 발휘하기도 했고~


무료 주차를 통해서 고객들의 편의를 돕기도 했다. 무엇보다 프로스펙스 패밀리세일과 우리 농산물 및 특산품을 바우처를 통해서 구입할 수 있도록 제공하여 경제적 서포터 뿐만 아니라 농산물 및 특산품의 홍보 효과도 톡톡히 해 내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아마도 이날 가장 큰 인기와 많은 인파들이 찾은 곳은 바로 프로스펙스 패밀리 세일이 아니였을가? 싶은데~ 바우처를 통해서 프로스펙스 제품들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함을 제공했다는 점에서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와 함께 쇼핑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행복한 주말 나들이를 완성했다.


매년 자사 고객들을 초청해 다앙한 상품과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오카 패밀리데이는 2019년 또 어떤 모습과 테마로 고객들의 큰 성원과 즐거움을 전달할지? 기대를 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으며, LPG 자동차 오너라면?! 대한민국 LPG E1 오렌지카드와 함께하는 즐거움과 다양한 이벤트를 놓치지 말고 즐겨보시기 바란다.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2986)N
Car & Motor Review (1351)
Review & Gadget (1079)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04)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