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

08' Style - 나만의 트렌드는??

by 쭌's 2008. 3. 19.

겨울은 지나가고 바야흐로 봄이 왔다. 패셔니스트는 벌써부터 고민중일것이다.

새로운 계절이 왔으니, 새로운 계절에 맞는 스타일 찾기위해 이곳저곳으로 발품을 팔고, 인터넷을 찾아 해매이고, 패션과 관련된 정보들을 찾아 해매이고 있을것이다. 물론 필자 또한 그들중 한사람이다.

 

올 봄엔 유행을 따라 하기보다는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 나만의 트렌드를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그럼 옷부터 고르기 전에 헤어부터 나만의 스타일 찾아보자!

 

1) Dandy Style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Wild Style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X-tream Style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떤 스타일 맘에 드시나요? 

헤어스타일을 결정하셨다면, 이제는 나만의 트렌드를 만들어주는 패션 아이템을 선택해 보자!~

 


** 슬림핏 섹시블레이져


슬림한 라인과 세련된 라인으로 모던한 감성을 업그레이드한 슬림핏 섹시블레이져입니다.
T/R
소재로 고급스러움과 착용감이 좋아 슬림한 라인이 돋보입니다
.
쉬크함과 모던한 블랙 컬러로 구성하였습니다
.
감각적인 안감배색포인트를 주어 더욱 세련된 멋을 보여줍니다.

 




** 타이플러스 슬림핏 셔츠


 

 

슬림한 핏과 세련된 라인감으로 스타일리쉬한 섹슈얼화이트셔츠의 고급스러움을 주었습니다.
사틴소재의 고급스러운 타이를 포인트를 주어 더욱 돋보입니다
.
모던하고 쉬크한 느낌의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구성, 네크라인 안 배색 면 tape포인트를 주어 트렌디한 감성을 업그레이드한 Style

 

 



**더매치 카라 티셔츠



가슴배색카라티셔츠로 편안한 착장이 가능하며,  100% 20수 싱글원단으로 착장이 편안합니다.
감각적인 네이버, 아이보리 컬러로 구성하였고 네크라인 배색면 tape가 되어 고급스럽고 앞여밈에 파카링 봉재를 하여 캐주얼합니다. 밑단은 트임을 주어 활동이 편합니다.

 


** 유료배색 이중카라 티셔츠


 


배색이중카라와 V넥라인이 세련된 느낌을 주는 슬림라인 카라티셔츠입니다.
컬러가 다른 이중카라로 레이어드한 느낌의 세련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합니다
.
가슴 포켓에 나염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
밑단 트임을 주어 활동적이며 배색스티치 장식으로 한층 세련된 느낌입니다.

 

 


** 크루징 배색포인트 트팩점퍼


 



라글란소매와 가슴에 두줄배색원단을 넣어 세련된 감각을 살렸으며 스포티함을 부각시킨 남성전용 트랙점퍼입니다. 쮸리원단을 사용하여 가볍고 부드러우며 위생성과 실용성을 두루 갖췄습니다.
세련된 느낌의 아이보리, 네이비컬러로 구성하였으며 두줄 배색컬러로 칼라감과 스포티함을 강조하였습니다
.
라글란 소매와 배색컬러로 스포티함을 살렸으며 소매끝과 밑단, 목둘레에 립조직 원단을 사용하여 편안합니다
.
가슴에 V자로 두배색 컬러를 넣어 세련된 맛을 가미했으며 가슴에 숫자 5 자수 포인트가 스포티함을 부각시켜줍니다.

 

올 봄 패션코디에 도움이 되셨나요? 유행이다! 트렌드다! Must Have Item이다! 해도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드는 것이 트렌드 이고 Must Have Item이 아니겠는가? 그렇다고 모든상황을 배제한테 원하는대로만 한다면~ 어느순간 전원일기의 한장면이 연출될지도 모르니 패션의 흐름과 정보정도 알고 나만의 스타일링은 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