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프 X 고아웃 캠프 올 해는 무슨 일이?!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인 고아웃 캠프가 오는 27~29일간 몽산포 오토 캠핑장 & 해수욕장에서 캠퍼 그리고 자동차 마니아들을 한 곳으로 집결시키고 있다. 고아웃 캠프는 국내 캠핑 문화를 가장 선두에서 알리고 가장 많은 캠퍼들이 찾는 캠핑 페스티벌로~

올 해 9회째를 맞는 캠핑 페스티벌로 최대 1만 4,000명이 참가할 수 있는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이다. 그동안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를 통해서 고아웃 캠프의  즐거움을 계속해서 이어오고 있는떼~


9회째를 맞는 2017 고아웃 캠프는 캠핑, 오프로드, 여행, 익스트림 등과 가장 잘 어울리는 자동차 브랜드인 지프(Jeep)와 콜라보를 통해서 캠핑 페스티벌의 새로운 즐거움과 경험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프 X 고아웃 캠프는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여 캠핑의 즐거움을 더 했다면? 9회째를 맞는 올 해의 캠핑 페스티벌은 평소 쉽게 접할 수 있지만 쉽게 경험하지 못하는 지프(Jeep)만의 매력을 캠핑을 통해서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지프(Jeep)는 지난 여름 지프 라인업의 매력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지프 캠프 2017을 통해서 일상에서 접할 수 없었던 오프로드의 묘미와 강력한 지프의 주행 성능 그리고 익스트림 코스를 주파하는 지프의 매력을 선 보이며 많은 참가자에게 큰 호응을 받을 만큼~


지프 X 고아웃 캠프에서는 캠핑의 즐거움을 더하는 지프만의 어떻게 보여줄지?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지프 X 고아웃 캠프는 지난 9월 25일 부터 참가자를 모집했고 현재 참가 인원이 조기 마감되는 큰 호응을 받았다.

지프 X 고아웃 캠프에서 주목해야 할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1. 지프 드라이브 스루 (Jeep Drive-Thru)

커피, 패스트푸드 등 일상에서 익숙한 드라이브 스루를 캠핑 페스티벌에서도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드라이브 스루와 오프로 체험을 결합하여 지프 & 캠핑의 독특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한다.

현장에 마련된 지프 라인업 모델들을 타고 강렬한 오프로드 체험을 하면서 사이드 슬로프에서 음식을 주만하고, 페이먼트 구간을 거쳐, 급경사 철제 구조물 위에서 주문한 음식을 받아 내려와 캠핑존에서 식사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지프 X 고아웃 캠프의 이색적이고 아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지프만의 강렬한 경험과 함께 드라이브 스루의 편리함과 즐거움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지프 드라이브 스루는 고아웃 캠프에 참가한 참가객에게 가장 큰 호응과 즐거움을 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2. 지프 브랜드 존 (Jepp Brand Zone)

1박 2일 또는 2박 3일간 여유로운 시간 동안 캠핑의 즐거움을 함께 하는 동안 지프 라운지에서 휴식을 즐기는 것과 동시에 지프를 대표하는 차량들을 부담없이 경험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지프 라인업 차량들을 한 자리에 만날 수 있는 브랜드 존에서는 차량 탑승은 물론 지프만의 개성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는 뿐 아니라 현장에서 지프 차량들의 구매 및 상담 또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으므로 지프의 매력을 경험하는 것에서 부터 구매 상담까지 만족시킨다.

특히, 지프의 대표 모델인 랭글러의 스페셜 모델인 레콘 에디션과 고급스러운 감성이 돋보이는 JK 에디션을 현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JK 에디션은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사하라를 베이스로 개발된 4-도어 모델로 강력한 오프로드 성능은 물론, 도시의 세련된 디자인 감성을 선사한다.


국내에 한정 수량으로만 판매가 되는 랭글러 스페셜 모델 레콘 에디션은 4:1 저속 기어비와 73:1의 크롤비를 제공하는 사륜구동 시스템과 전자제어 디퍼런셜, 전방 스웨이바 분리 시스템 등을 통해서 산, 바위, 계곡 등 어떤 환경에서도 최상의 돌파력을 제공하는 지를 대표하는 가장 강력한 리미티드 에디션 모델이다.



3. 지프 캠핑존 (Jeep Camping Zone)

고아웃 캠프는 지프(Jeep)이외에도 다양한 캠핑 관련 브랜드가 함께 하는데 지프 고유의 감성과 매력을 알리기 위해 지프 마니아를 위한 전용 캠핑존을 마련하다.

지프 캠핑존은 할로윈을 맞아 할로윈 무드로 꾸며져 캠핑의 즐거움에 할로윈 축제의 즐거움 또한 만끽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하고 있으며 힐링과 다이내믹이라는 지프 X 고아웃 캠프만의 아주 특별한 시간을 경험할 수 있다.


이 뿐 아니라 서해 바다 그리고 소나무 숲의 경치와 여유, 힐링의 시간을 가지며 몽산포 캠핑에서 부터 열기구 체험을 통해서 하늘에서 바라 본 몽산포의 아름다운 풍광을 즐길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웰컴 기프트를 증정할 예정이며, 야간에는 스페셜 공연 관람, 참가 브랜드의 이벤트 프로그램 등에 참가하여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할 예정이며, 스페셜 콘서트에는 레이지본, UV, MC 프라임이 등이 참가객과 호흡하며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한다.

올 해로 9회째를 맞는 고아웃 캠프 그리고 지프(Jeep)의 매력과 짜릿한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지프 X 고아웃 캠프의 즐거움과 강렬한 경험을 기대 해 보며~ 지프의 가장 큰 매력인 오프로드를 통해서 지프 브랜드를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게 한 지프캠프 2017 & 지프캠프 퍼스트 챌린지 내용을 아래 링크를 통해서 자세히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2017/06/05 - 지프 캠프 2017 모두에게 열린 오프로드의 즐거움을 말하다
2017/05/06 - Jeep 진짜 매력을 보여준 2017 지프 캠프 (Jeep Camp 2017) 퍼스트 챌린저
2017/04/18 - 진짜 JEEP을 영접하라! Jeep Camp 2017 (지프 캠프 2017)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347)
Car & Motor Review (1677)
Review & Gadget (1086)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8)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