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르노삼성 SM6가 전하는 프리미엄 감성 & 코리아 세일 페스타

by 쭌's 2017. 10. 17.


+ 르노삼성 SM6가 전하는 프리미엄 감성과 코리아 세일 페스타

국내 중형 세단 시장에 프리미엄 중형 세단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쏘나타, K5가 일색이던 시장에서 르노삼성 SM6는 단비를 넘어 시장의 변화를 이끄는데 큰 역할을 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극찬이 끝이지 않았던 SM6만의 디자인과 스타일은 프리미엄 중형 세단이라는 타이틀과 너무도 잘 어울리는 모습으로 소비자로 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시장에서의 반응을 르노삼성차는 자사 오너를 대상으로 오너스데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혜택을 통해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노력을 하고 있고 그 일환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프리미엄 중형세단 SM6의 감성과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라이프 앳 아트 캠페인을 선 보였다.


SM6가 전하는 가을 프리미엄 감성 그리고 보다 합리적으로 SM6 및 르노삼성차를 구입할 수 있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까지 풍성한 혜택을 만날 수 있는~ 르노삼성 라이프 앳 아트 캠페인이 전하는 특별한 문화 혜택은 무엇인지? 어떻게 참여하면 되는지? 살펴보자.


SM6 라이트@아트 캠페인은 르노삼성 홈페이지를 통해서 10월 13일 부터 31일까지 신청 및 참여가 가능하며, 11월 7일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를 통해서 특별한 문화 혜택을 제공한다.


SM6가 전하는 특별한 문화 혜택은 가을 감성을 대표하는 문화 공연으로 뮤지컬 '빌리엘리어트', '타이타닉', 2017 라움아트센터 정기연주회 with 금난새, 2018 빈 소년 합창단 신년 음악회이다.

뮤지컬 또는 연주회 중 원하는 공연을 선택해서 캠페인이 참여하면 되는데~ 가을가 잘 어울리는 유명 뮤지컬과 연주회는 지친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힐링과 여유, 감성을 충족시키는 아주 특별한 시간을 제공한다.


필자 또한 SM6가 전하는 특별한 문화혜택으로 평소에 관심이 많았던 뮤지컬 '빌리엘리어트'를 선택했다. 뮤지컬 공연을 많이 보려 다니려 노력하고 있지만~ VIP석은 엄두를 내기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기에 라이프@아트를 통해서 만나는 뮤지컬 '빌리엘리어트'는 아주 특별한 공연이 되지 않을까? 한다.


이 뿐만 아니라 SM6 라이프@아트는 보다 다양한 문화헤택을 소비자 스스로 선택하고 즐길 수 있도록 신세계 상품권, 인터파크티켓을 제공해 보다 많은 소비자가 SM6 라이프@아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열린 공간으로 운영하고 있다.


라이프@아트 캠페인 참여 방법은 문화예술 선택 및 SM6 구매 헤택 확인 그리고 시승 예약 및 상담을 통해서 진행되므로 SM6를 구매할 계획이나 신차를 구매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놓치지 말아야 할 올 가을 아주 특별한 문화혜택이 아닐까? 한다.


르노삼성 SM6 라이프@아트 캠페인과 함께 신차를 보다 합리적으로 현명하게 구매할 수 있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고객의 혜택을 강화했다. SM6 구매 혜택으로는 위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기본 구매 혜택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 / 스마트 할부)을 비롯해 가족 재구매 20~100만원 할인 혜택, 최대 300만원의 할인을 제공하는 슈퍼 세일 페스타 등....

풍성한 계절인 가을만큼 SM6를 구입하는데 최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시기이자 기회가 아닐까? 하며~ 신차 구매를 고려하고 계획하고 있다면 르노삼성 SM6가 전하는 아주 특별한 문화혜택 '라이프@아트' 캠페인에 꼭! 참여해 보시기 바라며, SM6를 비롯한 경쟁 모델의 시승기와 비교 시승기 등을 아래 링크를 통해서 자세히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 [시승기] QM6 GDe 가솔린 SUV의 편안함을 말하다
- 2018년형 SM5 가성비의 매력으로 돌아온 중형세단
- 2017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 자동차 문화를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
- [시승기] 뉴 QM3 고급화 전략 통했나?!
- [드라이브] 통영에서 거제로의 느린 하루
- [드라이브] 지금 떠나기 좋은 통영 여행 SM6의 편안함이 더 해져~
- [시승기] 기아 K5 GT 2.0 터보 일탈을 부축이는 패밀리 세단
- [시승기] SM6 아메시스트 블랙 외장 컬러의 중요성을 보여준 프리미엄 중형 세단
- [시승기] 쏘나타 뉴 라이즈 일탈을 꿈꾸는 패밀리 세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