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Web Serviece

[케이스위스] '다워지기 마케팅'

by 쭌's 2008. 3. 11.

K-SWISS(www.k-swiss.co.kr)가 새해 들어 조금 더 ‘케이스위스 다워지기’ 위한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을
펼친다.




K-SWISS는 <KEEP IT PURE>를 슬로건으로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로 새로운 모습을 보일 계획이다.


<KEEP IT PURE> 캠페인을 통해 기존의 깔끔하고 세련된 K-SWISS 이미지는 그대로 유지하되, ‘스포츠’라는 본래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더욱 강화한다.


K-SWISS는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들과 철인3종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으며, 추후에는 프리러닝과 러닝, 요트, 실내코트 스포츠에서도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쳐 국내외에서 활발히 <KEEP IT PURE> 캠페인을 이어 갈 예정이다.


한편 스포츠 마케팅이 더욱 강화되는 2008년에는 프리러닝 웨어가 봄 신상품과 함께 출시되며, 상반기 중에는 테니스에서 출발한 오리지널 스포츠 브랜드답게 심혈을 기울인 K-SWISS만의 전문 테니스화도 한국에서 만나 볼 수 있게 된다.




" KEEP IT PURE "


변하지 않는 가치는 순간의 유혹을 뛰어넘는 자신과의 약속에 있다.
변하지 않는 가치는 열정이며 순수하다.
변하지 않는 가치는 진실이며 아름다움이다.
변하지 않는 가치의 위대함이다.

"변하지 않는 가치"란 많은 뜻을 내포하고 있다. 전통, 역사, 변화, 약속 등....
변화속에서도 변하지 않는 것이 바로 가치가 아닌가 생각한다.
변하지 않는 가치가 있으므로, 전통을 이어갈수 있고, 전통을 이어가므로 역사가 생기는 것들이다.
일예로 얼마전 온 국민을 가슴아프게 했던 '숭례문 방화사건'에서 보듯 변화하는 세상속에서 가치가 살아있는
숭례문을 화염으로 잃어번린 지금은 가치란것이 없어졌다고도 볼수 있다.

변화속에서 변하지 않는다는것은 참으로 쉽고도 어려울수밖에 없는 것이다.
하지만 "가치"를 고수하기 위해 노력한다는것은 자신과의 약속이며, 열정이며, 진실이며, 아름다움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