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담없는 올인원 차량용 충전기 - 샤오미 듀얼 포트 차량용 충전기

차량을 운행하면서 필수가 되어 버린 스마트폰 충전기는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는 만큼 가격 또한 매우 저렴하게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다.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가격을 낮추어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매우 큰 역활을 한 브랜드는 역시나 샤오미 제품들이다.


'샤오미 = 부담없는 가격'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을만큼, 샤오미는 가격 대비 성능에서 소비자의 구매 부담을 줄이는데 큰 역활을 하고 있다.

운전자라면 카 차저, 시거잭 충전기, 차량용 충전기 하나쯤은 다들 가지고 있을 것으로 생각되는데~ 차량용 충전기가 가격이 낮은 만큼 고장률도 높다보니 거의 소모품에 가까운 것이 사실이다.


그렇다 보니 현대,기아차의 경우 USB 타입의 시거잭 충전기를 기본으로 제공하면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으로 활용되기도 하는데~ 차량의 전기 흐름이나 퓨즈 등에 데미지를 입히지 않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면서 블루투스를 기반으로 올인원 차량용 충전기라도 손색이 없는 샤오미 차량용 충전기를 살펴보자.


시거잭을 사용하는 차량용 충전기는 다 거기서 거기이다. 내구성이나 마감 품질, 디자인 등이 구매 포인트로 작용되는 것이 보통이나 샤오미 차량용 충전기의 경우 단순히 시거잭 전원을 통한 스마트폰 충전기의 기본적인 기능에 추가로 블루투스를 기반으로 기능을 추가하여 올인원 블루투스 차량용 충전기로 쓰임새를 높였다.


외관에서 느껴지는 모습은 여느 차량용 충전기가 별 다를 것이 없지만 스마트폰을 비롯해 태블릿, 카메라, 노트북 PC 등 까지 충전할 수 있는 범위를 확대했고, 여기에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서 내장되어 있는 스피커를 통해서 음성 통화, 멀티미디어, 내비게이션 음성, FM 라디오 청취, 제스쳐 기능까지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물론, 제스쳐 기능이나 스피커를 통한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전용 Apps를 설치해야 하지만 현재의 차량 오디오 또는 인포테인먼트에 블루투스 기능이 부족하거 없다면 샤오미 차량용 충전기 하나로 이 모든 것을 만족할 수 있다.


5V 2.4A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Output은 아쉽게도 고속 충전은 지원하지 않지만 쾌적한 충전 시간을 제공하고, 듀얼 포트를 통해서 동시에 2개의 디바이스를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기본에 매우 충실하다.


위에서 언급한 별도의 Apps를 통해서 충전기 차체에 내장되어 있는 스피커를 통해서 음성 통화, 내비게이션 음성, 멀티미디어 (음악, 동영상 등) 등을 차량용 오디오 또는 인포테인먼트에서 부족한 부분은 간편하고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점 또한 차량용 충전기의 발전을 잘 보여주는 부분이다.

여기에 제품의 디자인, 마감 품질 등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는 점과 부담없는 가격은 소모품으로 취급되고 혹시나 차량 전장류의 흐름을 방해하거나 고장의 원인이 될 수도 있는 여지를 고려하면 이만한 가격에~ 이만한 기능에~ 이만한 품질에~ 소모품으로 취급 받던 차량용 충전기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아닐까? 하며~


국내에서도 많은 소비자가 이용하고 있는 해외직구 사이트인 기어베스트(http://gbe.st/z0AomM)을 통해서 $ 39.00라는 부담없는 가격으로 시거잭 타입의 차량용 충전기를 구입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으며~

기어베스트(gearbest.com)을 통해서 저렴한 가격, 무료 배송 그리고 쉽고 편리한 해외직구을 통해서 구매한 제품들에 대한 다양한 내용을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 샤오미 하이브리드 프로 이어폰 10만원 대 이어폰 부럽지 않아~
- 라이트한 스마트워치을 원한다면?! 기어베스트 K88H 스마트워치
- 스포츠를 위한 스마트워치 기어베스트 F68 스마트 스포츠 워치
- 스와치 신제품 터치 제로 원 스포츠 마니아를 위한 최상의 커넥티드 워치
- 진격의 중저가 스마트워치 Zeblaze Crystal 스마트워치
- 부담없는 스마트위치를 찾고 있다면? 기어베스트가 정답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279)N
Car & Motor Review (1615)N
Review & Gadget (1083)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7)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