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Earphone Haedphone

샤오미 하이브리드 프로 이어폰 10만원 대 이어폰 부럽지 않아~

by 쭌's 2017. 1. 19.


+ 샤오미 하이브리드 프로 이어폰 - 10만원 대 이어폰 부럽지 않아~

스마트폰과 뗄레야 뗄 수 없는 주변기기 중 이어폰의 필요성은 두말하면 잔소리이다. 집 또는 회사를 나서는 순간 부터 이어폰을 착용하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는 손을 확인할 수 있을 만큼 이어폰은 스마트폰과 뗄레야 뗄 수 없는 주변기기이고~

일상 생활의 한 부분이 되어 버린 스마트폰의 사용에 있어 이어폰은 매우 중요한 주변기기이다. 그럼에도 이어폰은 단순히 소모성 주변기기에 속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 사실이다.

고가의 이어폰이나 사운드 퀄리티에 대한 욕구가 없지 않는 한은... 가격 대비 성능 또는 번들 이어폰으로도 충분히 이동하는 동안 멀티미디어를 즐기는데 부족함이 없기 때문인데~


그런 이어폰에 대한 가치와 비중을 가성비의 매력을 앞세워 지속적으로 사운드 퀄리티를 업그레이드 시키고 있는 사요미 하이브리드 프로 이어폰은 3만원 대 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10만원 대 못지 않은 사운드 퀄리티를 대중화 시키고 있다.

샤오미 제품군들의 가장 큰 특징은 저렴한? 합리적인 가격이다. 기존 10만원 대 제품군들을 10만원 이하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면서도 그에 못지 않은 성능과 품질을 제공하는 것으로 모바일 / IT 업계에서 샤오미의 인기와 판매량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샤오미 하이브리드 프로 이어폰 또한 3만원 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이어폰으로 박싱 패키지에서 부터 3만원 대라고 보기 어려운 퀄리티 좋은 첫 인상을 제공한다.


간결하고 심플하지만 고급스럽게 체결해 놓은 이어폰에서 부터 별도의 이어팁 구성 그리고 필요할까? 싶은 파우치~ 까지 애플의 그것을 보는 것과 같은 느낌이고 여타의 제품군들 또한 애플의 박싱 패키지 구성을 모두 벤치마킹하고 있다.

샤오미 하이브리드 프로 제품은 가격 대비 높은 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으로 Hi-Res AUDIO를 지원한다. 3만원 대 제품군 중 Hi-Res AUDIO를 지원하는 이어폰은 샤오미가 유일무일하다.


이어폰 유닛은 CNC 다이아몬드 절삭 가공으로 제작되었다. 덕분에 유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 껏 풍기는 메탈 소재를 가공하였고, 유닛 외부에는 HD Voice 프린팅은 선명한 통화를 위한 기술을 적용했음을 알 수 있다.

유닛의 사운드 품질을 책임지는 하드웨어는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Hi-Reso AUDIO를 지원하는데 이는 다이내믹 드라이버와 밸런스드 아마추어가 각 1개씩 복합적으로 구성되어 하이브리드라는 명칭을 사용하게 된다.


이러한 다이내믹 드라이버와 밸런스드 아마추어의 하이브리드 조합은 최근 이어폰 시장에서 선호하고 있는 추세로 고급스러운 사운드 품질과 해석을 가능케 하는데 있어 좋은 조합의 결과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다.

스마트폰을 통해서 즐기게 되는 음악이나 영화, 게임 등에서 샤오미 하이브리드 프로는 생각 외로 고급스러운 사운드 품질을 경험하게 된다. 중음을 제외하고는 고음과 저음에 집중하고 있는 성향이지만 스마트폰의 HQ 설정이나 써라운드 설정시 적당히 깊은 음색과 표현을 하고 있다는 점에서 3만원 대 이어폰이라는 것을 잠시 잊게 만들기도 한다.


풍부한 음색을 표현하는데 있어 고음과 저음만큼이나 중음에서 악기 표현이 주는 깊은 음색이라는 부분은 다소 아쉽게도 느껴지는 부분이지만 힙합이나 POP, EDM 등을 주로 즐긴다면 충분히 가격 이상의 음색과 표현을 느낄 수 있어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사운드 품질에 대한 욕심을 느껴보고픈 소비자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스마트폰과 조합을 이루는 제품인 만큼 콘트롤러는 3개의 물리 버튼과 마이크로 구성되어 있고 소재 또한 유닛과 동일한 소재를 사용하여 일체감을 높였다. 유선형의 디자인을 채택한 콘트롤러는 요즘같이 두터운 외투를 입어야 하는 상황에서 옷깃에 걸리는 일을 최소화 하고 있으며, 1.25m의 케이블은 적당한 길이감과 함께 쉽사리 꼬이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다. 사용하지 않을 경우 둥글게 말아서 주머니나 파우치, 가방 등에 넣어 둔 상태에서 다시 이어폰을 사용하는데 있어 줄 꼬임으로 인한 번거로움을 최소화하고 있다.

3만원 대라는 가격으로 다이내믹 드라이브와 밸런스드 아마추어의 조합을 느낄 수 있는 샤오미 하이브리드 프로 이어폰은 사운드 품질이 더 해지면서 10만원 대 이어폰 제품 못지 않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가격 대비 성능이라는 장점을 적극적으로 내세우고 있는 샤오미 제품군의 특징을 잘 살리면서 소비자의 부담을 줄이고 있는 샤오미 하이브리드는 해외 직구 사이트인 기어베스트에서 24.99달러라는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국내 이용자 추이가 늘고 있는 기어베스트 해외직구는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한진택배와의 제휴로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직구한 제품을 받을 수 있다는 점 또한 기어베스트로 해외 직구를 이용해야 하는 이유가 추가되었다.

** 기어베스트 샤오미 하이브리드 프로 : http://bit.ly/2jXAl9v

'샤오미 = 가성비' 라는 매력에 안전하고 편의성을 높인 기어베스트 해외 직구가 조합을 이룬 샤오미 하이브리드 프로 이어폰은 3만원 대 가격으로 10만원 대 제품군 못지 않은 이어폰을 구매할 수 있는 현명한 소비가 아닐까? 하며~


기어베스트를 통해서 구입했던 모바일 IT 디바이스와 인이어 타입 그리고 블루투스 타입의 이어폰 제품들에 대한 다양하고 자세한 내용을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 농익은 시간 플랜트로닉스 보이저 5200(Voyager 5200) 블루투스 헤드셋
- 블루투스 이어폰의 가성비 메이주 블루투스 EP51 (MEIZU SPORTS EP51)
- VREC VR 가성비를 말하다! 5만원대 가상현실 VR & 뫼비우스 아이웨어
- Deep bive 가리온 이어폰 명품 이어폰에 도전장 내민 국산 수제 이어폰
- 부담없는 스마트위치를 찾고 있다면? 기어베스트가 정답
- 삼성 LEVEL U 넥밴드 블루투스 모방과 창조의 경계선
- 블루투스 헤드셋에 플러스를 더 하다! 삼성 레벨링크
- 블루투스도 노이즈 캔슬링에 집중하다! 피아톤 BT220NC
- 기어서클의 매력은 어떤 때 유용한가?
- 소니 MDR 시즌3 이 녀석 만큼은 탐난다 (MDR-XB950BT)
- LEVEL Over 블루투스 헤드폰 프리미엄을 꿈꾸다
- 진격의 중저가 스마트워치 Zeblaze Crystal 스마트워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