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est Driving

제주여행의 두번째 관문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쉐보레 볼트 PHEV 경험해 보니~~

by 쭌's 2016. 10. 16.


+ 제주여행의 두번째 관문 -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쉐보레 볼트 PHEV 경험해 보니~

전기차 보조금을 받지 못하게 된 비운의 PHEV 2세대 쉐보레 볼트를 가장 마음 편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1박 2일간 직접 경험해 보는 시승 기회를 가졌다.

현재 2세대 볼트 PHEV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은 롯데렌터카가 제주 여행에 있어 필수인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주 오토하우스 그리고 내륙에서는 카쉐어링 서비스인 그린카 쉐어링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다.


전기차 보조금을 받지 못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차량 판매 가격은 공개하지 않고 있으며 일반 소비자 대상으로는 판매를 하지 않고 있는 PHEV라고 쓰고 전기차라고 읽어야 하는?! 2세대 볼트 PHEV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그런 볼트 PHEV는 국내에 들여 온 물량을 모두 아시아 No 1 롯데 렌터카가 전량 인수하면서 업계 리더로서 전기차 렌터카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면서 소비자의 만족도와 편의성을 높이고 있는 모습이다.

제주 여행에 있어 첫번째 관문이 제주 공항이라면 두번째 관문인 렌터카 서비스는 제주 여행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 극 성수기를 지난 시점이지만 여행객이 늘고 있는 제주도는 렌터카를 이용하지 않으면 안되다 보니 저렴한 렌트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도 많은 것이 사실이지만...


다양한 렌터카 서비스가 시행되고 있는 만큼 차량 관리 (타이어, 정비, 컨디션 등)에 대한 불만이나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등에 대한 불안감을 감출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그런 불안감과 최상의 서비스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롯데 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는 아시아 No 1 렌터카 서비스 답게 전문적이고, 더 빠르고, 더 편리하고, 더 쾌적한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주 오토하우스를 통해서 주말이면 1천 여명의 고객들이 이용하는 전문 공간이다.


IT 친화적인 제주 오토하우스는 주먹구구식의 렌터카 서비스를 새로운 기준을 말 해주는 것 처럼 키오스크를 통한 무인 대여기 및 예약과 차량 불출, 전광판 등을 통한 대기 시간을 줄이고 사용의 편의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1천 여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실시간으로 차량을 제공하는 넓은 공간과 안전과 직결되는 차량 관리 등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경정비 센터, 세차장 등을 직접 보유하여 최상의 차량과 서비스 제공에 여념이 없는 모습은 렌터카 서비스에 대한 인식의 변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제주 오토하우스는 약 2200여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별도의 차고지를 운영할 만큼 다양한 차종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이는 극 성수기에는 최대 1500 여명의 고객들이 제주 오토하우스를 이용하고 있어 계속해서 최신 차량들의 구입하여 차량을 늘리고 있다.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는 업계 1위의 자리에서 기존 내연기관의 다양한 신차들은 기본이고 최근 부각되고 라인업이 다양해지고 있는 하이브리드, PHEV, 일렉트릭 차량 등을 가장 빠르게 구입하여 소비자에게 제공해 제주여행에 있어 신차들과 함께 쉽게 접할 수 없는 차종들을 선택하고 경험할 수 있는 즐거움을 빼 놓을 수 없다.


가장 최신의 차량인 쉐보레 볼트 PHEV, BMW i3, 아이오닉 일렉트릭 등 쉽게 접할 수 없는 PHEV, 일렉트릭 차량을 쉽고 편리하게 접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렌터카를 빌리는 단순한 공간이 아닌 새로운 신차들을 접할 수 있는 공간으로도 손색이 없다고 할 수 있다.


제주 오토하우스는 제주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최상의 차량 뿐만 아니라 인스탁스를 무료로 대여하고 있다. 폴라로이드 카메라의 감성을 무료로 이용해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함께 한 여행의 추억을 플러스 하는 모습은 제주 오토하우스를 이용할 수 밖에 없는 다양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신의 한수'라고 불리워도 손색이 없는 스마트픽은 최근 롯데 쇼핑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렌터카 영역까지 확대하여 롯데몰에서 여행에 필요한 먹거리, 물품을 구매하고 배송지를 제주 오토하우스로 지정하고 차량을 예약하면 해당 차량에 구매한 물품을 픽업까지 완료하여 차량을 불출하는 편리성은 가족 여행에 있어 무겁고 많은 짐들을 아주 쉽고 간편하게 해소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롯데렌터카의 변화와 서비스는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는 롯데 계역사의 협력을 통해서 소비자가 제주 여행에 있어 안전, 편의 그리고 첫 인상을 제공하는데 일조를 하고 있는 모습은 중소, 개별 렌터카 서비스의 한계를 뛰어넘는 사용자의 위주의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는 모습이 아닐까? 한다.


제주여행의 두번째 관문인 렌터카 서비스에서 저렴한 가격만? 을 고집하면서 안전과 차량 관리 등에서 불안감으로 여행을 시작하고 마치는 경험 대시 제주 오토하우스가 제공하는 새로운 렌터카 서비스의 변화와 기준을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라며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만나 쉐보레 볼트 PHEV를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