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Best Movie

BMW M4 배기 튜닝을 고민하고 있다면?!

by 쭌's 2016. 8. 9.


+ BMW M4 배기 튜닝을 고민하고 있다면?!

고성능 스포츠 쿠페에 있어 배기 사운드는 선택이 아니라 매우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이다. 이는 고성능 스포츠 쿠페를 시각적으로만 표현하는 것이 아닌 사운드를 통해서 그 존재감을 확인하고, 배기 사운드가 제공하는 아드레날린을 통해서 드라이빙의 즐거움이 플러스 되기 때문이다.

그러다 보니 고성능 스포츠 쿠페을 구입한 오너들이 튜닝샵을 찾는 가장 많은 이유 중에 하나는 남과는 다른? 나만의 개성? 좀 더 특별한? 등의 이유와 감성으로 배기 사운드를 바꿀 수 있는 배기 튜닝에 손을 데는 것이 사실이다.


국내에서 잘 나가는?!~ 아니 글로벌 시장에서 고성능 스포츠 쿠페를 대표하는 차량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BMW M4의 오너라면! 기존 순정 배기 사운드가 2% 부족해서 아드레날린이 부족하게 느껴진다면?

BMW M4의 배기 사운드를 때론 강렬하게~ 때론 웅장하게~ 때론 야수처럼~ 변신시켜주는 퍼포먼스 튜닝 전문 브랜드의 M4 배기 사운드를 통해서 배기 튜닝에 있어서의 선택의 고민을 줄여 보시기 바란다.


BMW M4의 순정 배기 사운드를 시작으로 AKRAPOVIC vs F1 EXHAUST vs CAPRISTO vs AC SCHNITZER vs STANIC F82 Exhaust Comparison 순서대로 개성 넘치는 배기 사운드를 아래 영상을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어떤 튜닝 메이커의 사운드가 가장 마음에 드시는가? 순정 배기 사운드도 이미 BMW에서 많은 공을 들여 법규와 규제에 합당하면서도 M4만의 아이덴티티를 완성하게 위해 조율을 거친 사운드로 충분히 만족스러운 사운드를 제공하지만~

퍼포먼스 튜닝 메이커들의 거칠고, 웅장한 사운드가 제공하는 아드레날린의 분비는 확실하 다른 감성을 전달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BMW M4의 오너로써~ 아니면 고성능 스포츠 쿠페의 오너로서 2% 목마름이 배기 사운드에 있었다면? 국내에서도 만나 볼 수 있는 메이커의 배기 시스템 또는 이베이 등을 통한 직배를 통해서 원하는 사운드 감성과 아드레날린을 분비할 준비를 마쳐 보시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