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Best Movie

멋진 척 하다 엉덩이에 불 붙은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망신살

by 쭌's 2014. 11. 4.

+ 멋진 척 하다 엉덩이에 불 붙은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망신살

유투브와 외신 미디어들에 의해 화제가 되고 있는 람보르기니 아벤타로드 백파이어 영상이 전 세계로 퍼지고 있다. 백파이어는 말 그대로 불꽃이 꺼꾸로 흐르는 현상으로 고 배기량의 슈퍼카, 머슬카 등에서 순간적으로 RPM을 상승시켰다 컷 오프하면서 배기구(머플러)에서 생기는 역화 현상 중에 하나이다.


백 파이어는 기술적인 문제가 현상으로 보기 보다는~ 고 배기량의 수퍼카, 머슬카 등이 멋진 척?! 잘난 척?! 비싼 척?! 등을 할 때 주로 일부러 백 파이어 현상을 일으키는 일종의 퍼포먼스라고 할 수 있다.

해당 영상은 이탈리아의 한 도시에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백파이어 현상을 일으키는 상황을 동영상으로 촬영한 것이다.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의 강력한 엔진 및 배기음가 함께 백파이어를 선 보이는 순간..... 예상치 못했던 엔진룸이 불이 붙는 상황이 발생했다. 주변에서 이를 지켜보던 사람들이 운전자에게 차량에 화재가 발생했음을 알리고~ 조수석에 타고 있는 사람이 급하게 불을 끄려했지만~


불은 꺼지지 않았고, 이내 차량으로 탑승해 주행을 하는 모습을 보여 아벤타로드 화재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진 영상이다. 엔진룸에 화제가 발생했음에도! 이를 완전히 진압하지 않은 상태에서 주행을 한 아벤타도르의 결론은 어떻게 됐을지? 매우 궁금해지는 부분이다.

국내에서야 백파이어 현상을 공도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평생에 몇 번이나?! 있을지 모르겠지만~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오너는 이 영상을 참조하는 것도 좋을 것 같으며~

나만의 특별한 슈퍼카를 원하는 부호들의 이색적인 튜닝에 대한 다양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 해 보시기 바란다.


2014/10/14 - 람보르기니 우라칸도 피해 갈 수 없는 크롬 도장 (Centurion Black Chrome)
2013/01/01 - 크롬, 금 도금 자동차의 끝은 어디? 금색 옷 입은 괴물 '골드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LP700-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