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입차를 위한 선택 성수동 카발렛 광택 & 디테일링 샵 탐방기

자동차 마니아라면, 새 차를 구입했다면~ 절대로 간과하고 넘어갈 수 없는 부분으로 차량 관리의 첫 걸음이자 매일 마주하게 되는 부분인 세차 및 디테일링에 대한 부분이다.

세차 및 디테일링이라는 것이 단순히 차량의 오염 물질을 제거하고 차량을 깨끗히 하는 것 만이 아닌~


차량의 외장 관리와 내장 관리 그리고 차량의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하는데 있어 시작과 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부분이다. 특히 국내에 수입차 판매가 급격하게 증가하면서 외장 및 내장 관리 그리고 디테일링에 대한 관심과 수요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관심이 높은 만큼 시장 확대와 경쟁 또한 치열해 지고 있는 가운데 성수동에 위치한 '카발렛 (Carvalet)' 이라는 독특한 네이밍으로 광택 & 디테일링 전문 샵을 오픈, 수입차들 위한 디테일링과 서비스 퀄리티 등 독특한 이름만큼이나 실력과 품질은 어떤지? 직접 확인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오토모빌 카발렛 디테일링샵은 성수동 페라리 공식 서비스 센터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카바레가 아직 인지도가 그리 높지 않다는 점에서 위치 설명에 있어 페라리 서비스 센터 근처라는 점은 소비자들이 카바레는 인지하고 방문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이 사실이다.

블랙 컬러를 이용한 건물 외관은 광택 & 디테일링 전문샵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진다.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외관은 시각적으로 신뢰를 주고 있어 카발렛의 인지도가 조금만 높아진다면 내 차를 맡겨보고 싶은 마니아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카발렛으로 입장하면 가장 먼저 반기는 것은 화이트 & 블랙 컬러로 꾸민 2개의 부스다. 화이트 컬러로 마무리한 부스는 틴팅을 위한 부스이고, 블랙 컬러로 마무리한 부스는 디테일링 & 광택을 위한 부스로 나뉘어 동시에 다른 작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꾸며 놓았다.

작업 공간과 대기 공간 등 만을 본다면 그리 큰 규모이 전문샵은 아니지만 외향보다는 내실을 기하고 작업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한 흔적을 엿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카발렛의 이미지를 만들고 있다.


1층과 함께 고객 휴게실 및 사무실 공간 그리고 자동차 마니아들을 위한 게러지 공간으로 꾸민 2층은 카발렛의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공간이다. 언뜻보면 1층외에 2층이나 별도의 공간이 예상되지 않은 것이 사실이지만~


약간은 씨크릿한? 느낌의 계단 그리고 엘리베이터?로 연결된 2층 게러지 공간은 틴팅 및 광택, 디테일링 등 작업 시간이 걸리는 서비스 임을 고려한 고객을 위한 배려의 공간이자 자동차 마니아들의 놀이터라고도 할 수 있다.


이는 젊은 두 대표가 지향하고 있는 자동차 문화의 일 부분으로 자동차에 대해서 함께 이야기하고 서로의 경험을 고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서비스만을 위한 전문샵이 아닌 함께 하는 공간으로 만들고 싶은 마음을 표현하고 있는 것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다.


디테일링 전문샵인 카발렛은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리퀴몰리( http://www.washwash.co.kr )의 최고의 제품만을 사용하는 점 또한 카발렛이 특징 중에 하나이다. 리퀴몰리하면 엔진 첨가제 등 케미칼 전문 브랜드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차량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제품군들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고, 카발렛과 같은 전문 디테일링 전문샵에서도 그 품질과 성능을 인정받아 사용하는 제품들로 디테일링 및 광택 작업에 있어 소모되는 제품에 대한 부분도 아끼지 않는 부분이여서 전문샵의 신뢰도를 높이는 부분이다.

이러한 품질과 신뢰도는 카발렛이 오픈한지 채 한달도 지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페라리 공식 서비스센터와 제휴를 통해서 페라리 차량들의 디테일링을 전문으로 시공 및 서비스하고 있다는 점은 카발렛의 실력과 서비스 품질에 대한 신뢰도가 매우 높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단적인 부분이기도 하다.


카발렛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는 블락포디 열반사 틴팅, V-KOOL 틴팅, 디테일링 세차, 실내 세차, 광택, 유리막 시공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차량 외장 관리 분야를 확대 해 나갈 예정이라고 한다.

젊은 두 대표가 디테일링 & 광택, 차량 외장 관리에 대한 기술력과 서비스 품질 등에 대한 자부심으로 이제 막 시작하고 있음에도 자동차 마니아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하고~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아지트이지 핫 플레이스로서의 역활까지 충족시키고 있는 카발렛은 시작은 매우 밝다고 할 수 있는 부분이며, 카발렛의 서비스 품질과 실력, 제품 등에 대한 디테일을 직접 확인해 보는 과정은 다음 포스팅에서 자세히 살펴 보도록 하겠으니 디테일링 & 광택, 차량 외장 관리에 관심이 높다면 카발렛에 관심을 가져보시기 바란다.

- 카발렛 공식 블로그 : http://blog.naver.com/cavalet

- 카발렛 공식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Automobile-Cavalet-872252706236623/?pnref=story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354)
Car & Motor Review (1684)
Review & Gadget (1086)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8)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