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레kt 아이폰6 & 플러스 순액요금제 + 멤버십 포인트로 싸게 사자!

24일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 사전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아이폰6를 기다려왔던 이용자의 손에 쥐어질 날이 며칠 남지 않았다. 아쉽게도 3차 출시국으로 배정되면서 목이 길어지도록 아이폰6 국내 출시만을 기다렸던 예비 고객의 애타는 마음을 해결해 주었다.

하지만, 단통법이라는 초대형 이슈로 인해서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가 손에 쥐어질 수 있는 거리에 닿아 있음에도 다시금 아이폰6를 구입해야 하는지? 망설이게 만들기도 했는데....


손 닿을 거리에 있는 아이폰6 & 플러스를 단통법으로 인해 고민하고 있다면!!! 올레kt가 야심차게! 새롭게 선보인 순액요금제, 멤버십 포인트 할인, 5만명 한정 예약, 출고가 인하, 안심무한요금제 등의 파격적인 혜택으로 단통법의 고민을 해결해 보시기 바란다.


- 순액요금제로 위약금 없이 기본료 할인 받자!

올레kt는 아이폰6 & 플러스는 사전 예약판매와 함께 가계 통신비를 줄이면서 소비자의 부담을 대폭 줄인 순액요금제를 새로인 선 보였다.

순액요금제는 그동안 고가의 요금제를 통해서 요금 할인을 받으면서 보다 많은 데이터와 음성통화 등의 혜택을 누렸던 것과 달리 정액요금제 차체에서 2년 약정시 제공되는 할인 금액만큼 기본 요금을 낮춘 요금제이다.


즉, 고가의 요금제에 따라서 커지는 할인 금액만큼 추후 위약금으로 되돌려줘야 하는 할인 금액없이 할인 받은 것과 동일한 데이터와 음성 통화 드등의 혜택을 누리면서 할인을 받은 것과 동일하게 요금을 지불하면 되는 것이다.

이는 2년 약정이라는 굴레에서 해방될 수 있을 뿐 아니라 본인의 사용 패턴에 따라서 요금제을 변경할 수 있다. 여기에 할인 받은 금액만큼 돌여줘야 하는 위약금을 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사용자의 입장에서는 자신의 사용 패턴에 적합한 요금제를 선택하고도 할인된 사용 요금을 지불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예를 들어 기존에 완전무한 67 요금제를 2년 약정으로 할인 받아서 기본 요금 67,000원에서 월 16,000원을 할인 받아 51,000원을 내고 있었다면 순액요금제에는 16,000원의 할인 받은 금액에 대한 위약금 없이 51,000원만 내면 완전무한 67 요금제의 혜택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어 요금 할인 효과와 위약금 그리고 2년 약정에 대한 부담을 전혀!! 느끼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 멤버십으로 스마트폰 가격을 다운시킨다?!

순액요금제로 할인을 받아 아이폰6를 구매할 예정이라면!~ 여기서 끝내지 말고 기존 멤버십 포인트를 더해 스마트폰 가격을 낮추어 구매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올레kt는 오는 27일 부터 전국 올레 매장 어디서나 휴대폰 구입시 최대 18만원 (할부 원금의 15% 까지)의 할인을 받아 휴대폰을 구입할 수 있다. 이는 올레 멤버십 포인트로 올레샵에서만 이용이 가능했던 점을 확장한 것으로~


올레샵 뿐만 아니라 전국 올레 매장 어디에서나 자신의 올레 멤버십 포인트를 현금처럼 이용하여 휴대폰 구입 가격을 할인받아 구입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아이폰6가 865,000원에 판매가 되고 있다고 하면 올레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 최대 할인 폭인 할부 원금의 15%를 할인 받아 735,250 원으로 구입 약 12만원의 단말기 할인을 받아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 정부 보조금을 10~20만원을 더 한다면 60만원 대에 아이폰6를 고가 요금제나 2년 약정의 굴레 없이 이용할 수 있어 합리적으로 아이폰6를 구입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 신규 안심무한요금제 및 상품성 강화된 안심무한요금제로 혜택을 더욱 풍성하게~

위에서 언급한 올레kt의 아이폰6를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였다면! 이와 함께 새로이 선 보이는 상품성 강화된 안신무한요금제를 통해서 할인보다 품질과 헤택에 더 중점을 둔 이용자에게 희소식을 전했다.

가장 많은 기지국과 커버리지를 확보하고 있는 올레kt의 광대역 LTE 망을 이용하는 '광대역 안심무한 67,77' 요금제에서 1% 아쉬운 점인 기본 제공 데이터를 모두 소진할 경우 400Kbps 속도로 데이터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었으나~


품질과 상품성을 강화를 통해 올레kt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본 제공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고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 속도를 3Mbps로 업그레이드 하여 HD 고화질 동영상 등의 고용량 고품질 데이터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변경하였다.


아이폰6를 이용하는 청소년을 위한 윈한 요금제도 새로이 선 보였다. 새롭게 출시되는 '청소년 안심데이터 45' 요금제는 2GB 기본 데이터를 제공하고, 기본 데이터가 모두 소진될 경우 400Kbps 속도로 데이터 이용료 걱정없이 무제한으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이다.

이는 청소년들의 사용량이 매우 높은 카카오톡 등의 메신져 서비스와 페이스북 등의 SNS를 이용 함에 있어 데이터 걱정 없이, 무료 WiFi를 찾아 헤매이지 안아도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

청소년 안심데이터 45 요금제는 2년 약정 시 3만 4천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국내 최초로 데이터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한 청소년 요금제로 가계 통신비 절약에 도움이 되면서도 청소년 스마트폰 이용 요금에 대한 부담을 완전히 해소할 수 있는 요금제이다.


본격적인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 사전 예약판매와 함께 손 닿을 듯한 거리에 있는 아이폰6를 구입하는데 통신사의 혜택과 장점은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 통신사 선택에 따라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이폰6를 구입하는 것은 물론, 자신이 지불하고 있는 통신 요금에 대한 혜택을 보다 많이 누릴 수 있는 선택을 하는 것이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를 가장 합리적이고 똑똑하게 구매하는 방법이 아닐까? 한다.

직접 만져보고 확인 해 본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란다.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347)
Car & Motor Review (1677)
Review & Gadget (1086)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8)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