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Apple Tablet PC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 사전 예약 어디가 좋을까?

by 쭌's 2014. 10. 24.


+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 사전예약 어디가 좋을까?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 출시일이 발표되면서 해외직구를 통해서 아이폰6를 구입하려는 움직임이 전파 인증법과 함께~ 국내 정식 출시로 몰리고 있다.


3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각 통신사는 24일부터 사전에약을 통해서 아이폰6 & 플러스를 기다린 고객에서 조금이나 빨리 전달함과 동시에 가입자 유치에 매우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국내에서 애플 아이폰의 점유율은 10%를 넘지 못하는 상황이지만 아이폰6 & 플러스에 대한 관심도는 매우 높으며 4인치 디스플레이를 벗어나면서 디스플레이에 대한 아쉬움을 해소하는 계기로 인해 국내 애플 아이폰의 점유율에 어떤 영향을 줄지? 궁금 해 지는 부분이기도 한다.


여기에 아이폰은 SKT와 올레KT 가입자들만 이용할 수 있었지만, 광대역 LTE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아이폰6 & 플러스는 유플러스 이용자도 사용할 수 있어 애플 아이폰 점유율을 높이는데 꽤나? 큰 역활을 할 것으로 에상된다.

그동안 아이폰을 사용하기 위해서 불가피하게 유플러스가 아닌 SKT나 올레kt를 이용해야 했던 부분이 사라지면~ SKT나 올레kt 사용자가 유플러스의 광대역 LTE 네트워크를 품질을 누릴 수 있는 장점 또한 생기게 되었다.


유플러스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광대역 LTE의 놀라운 속도와 품질은 이미 LTE 네트워크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소비자로 부터 높은 만족도 평가를 받은 바 있어~ 이번 아이폰6 & 플러스 유플러스향 출시는 시장의 판도를 가르는 계기가 될 수도 있을 것이다.

음성 통화에서 부터 LTE망을 이용하게 되고 실시간으로 비디오 LTE 네트워크를 안드로이드 계열 스마트폰만이 아닌 애플 아이폰6 & 플러스에서도 마음 껏 누릴 수 있다.


실시간으로 동영상을 Full -HD 화질로 TV와 PC로 전송하는 LTE 생방송, 월 정액제로 국내 최대 13,000 여편의 영화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유플릭스, 실시간 생방송 및 다시보기 등 끈김없는 영상을 즐길 수 U+ HDTV, 세계 최초 영화 한편을 통채로 공유하는 유플러스 쉐어 등 전국 어디를 가든 경쾌하고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광대역 LTE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는 점은 아이폰6 & 플러스의 활용도를 더욱 높이게 만드는 부분이다.


여기에 음성, 문자,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LTE8 무한대 요금제를 통해서 데이터 걱정없이 LTE망을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위에서 설명한 유플러스만의 차별화된 부가서비스를 무료롤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아이폰6 & 플러스에 모두 다 누릴 수 있다.


LTE 상용화 서비스 이유로 유플러스는 LTE & 광대역 LTE망을 기반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 또한 아이폰6 구입에 있어 통신사 선택은 기본 2~3년 이라는 시간동안의 만족도를 결정짖는 중요한 터닝 포인트가 되기도 하는 부분이다.


아이폰6 & 플러스에 새롭게 탑재된 A8 프로세서의 파워풀한 성능과 4.7인치~5.7인치 디스플레이 중 원하는 사이즈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새로운 iSight 카메라의 놀라운 화질로 컴팩트 디카 부럽지 않은 사진을 촬영하고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새롭게 적용된 타임랩스 동영상, 초당 120 / 240 슬로우모션 등을 흔들림 없는 촬영할 수 있는 등의 사진과 동영상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유플러스만의 강력한 부가서비스와 전국 어디를 가든 구애없이 마음 껏 이용할 수 있는 광대역 LTE 커버리지를 통해서 아이폰6 & 플러스의 다양한 기능을 더욱 알차고 유용하게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유플러스 아이폰6 & 플러스 사전 예약판매 시작과 함께 유플러스만의 특별한 아이러브유 페스티벌 & 6가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 중 아이폰6 & 플러스 예약판매에 따른 혜택 중 주목해야 할 부분으로 3가지 방법 (O클럽 / U클럽 / 식스클럽)을 통해서 선할인, 잔여할부금 면제, 위약금 제로 등 사용 패턴에 맞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으며~


85 요금제 이상 요금제를 선택한다면 1년 이상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다음달 유플러스 VIP 고객으로 상향 조정되어 연간 영화표 24장 등의 혜택 선물과 함께 VIP 멤버십 혜택을 바로 누릴 수 있는 특권을 제공한다.


유플러스는 아이폰6 & 플러스는 24일 사전 에약판매를 시작으로 오는 31일 정식 출시를 통해서 그동안 유플러스의 광대역 LTE를 아이폰에서 이용하고 싶어도 그러지 못했던 설움을? 합리적인 요금제와 광대역 LTE, 부가서스 등을 마음 껏 이용해 보시기 바라며~


아래 링크를 통해서 유플러스 아이폰6 & 플러스 사전예약 정보를 확인 하시기 바란다.


Link : http://iphone6.uplus.co.kr/main.html

"이 포스팅은 유플러스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