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아이폰6 플러스에 이은 갤럭시 노트4 휘어짐 테스트 [video]

by 쭌's 2014. 10. 9.


+ 아이폰6 플러스에 이은 갤럭시 노트4 휘어짐 테스트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 출시와 함께 온라인 상을 핫하게 달구웠던 밴드 테스트 (휘어짐 테스트)가 다양한 제조사의 모델로 확대되면서 '휘어짐'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졌다.


그럼에도 아이폰6 플러스이 라이벌인 삼성 갤럭시 노트4의 휘어짐 테스트 (벤드 테스트)는 나오지 않아~ 갤럭시 노트4 사용자의 한 명으로 노트4 휘어짐에 대한 궁금이 생겼었는데...





이에 대한 궁금즘을 풀어주는 갤럭시 노트4 벤드 테스트 영상이 유투브와 외신 미디어를 통해서 공개됐다. 아이폰6 플러스가 밴드 테스트로 인해서 타격 아닌 타격을 받았던 만큼, 그동안 궁금증을 유발했던 갤럭시 노트4의 휘어짐 테스트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지 매우 궁금해 진다.





해당 유투브 영상은 아이폰6 플러스와 동일한 방식으로 엄지 부분에 힘을 가하여 밴드 태스트를 했다. 아이폰6 플러스 밴드 케이트로 유명세를 탔으니... 앞으로 출시되는 6인치 급 스마트폰의 밴드 게이트를 계속해서 이어 나가야 할 책임과 의무를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


아래 동영상을 통해서 노트4 밴드 게이트의 결과를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위 영상에서 확인 할 수 있듯이 갤럭시 노트4는 갤럭시 노트3 밴드 테스트에 이어 아이폰6 플러스와 비교 할 수 없는 내구성을 다시금 확인 할 수 있게 되었다.


갤럭시 노트4 휘어짐 테스트에 대한 궁금증은 위 영상을 통해서 확인 해 볼 수 있었으니~ 아이폰6 플러스 사용자는 바지 뒷 주머니에 넣지 말아야 함을 잊지 말아야 할 것 같다.


아이폰6 플러스 벤드 테스트에 대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 해 보시기 바란다.



Link : 2014/09/27 - 아이폰6 플러스 휘어짐을 조롱하는 7가지 조크들

2014/10/04 - 1GB 램 따위! 아이폰6 vs 갤럭시S5 스피드 & 멀티태스킹 테스트 [Vide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