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Apple Tablet PC

아이폰6 플러스 휘어짐을 조롱하는 7가지 조크들

by 쭌's 2014. 9. 27.

+ 아이폰6 플러스 휘어짐을 조롱하는 7가지 조크들 

알루미늄 소재 프레임을 적용한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가 휘어진다는 동영상과 미디어의 기사, 관련 내용들이 온라인에 쏟아지면서 웃지 못할 헤프닝이 아이폰6 플러스를 더욱 유명하게 만들고 있다.

알루미늄이라는 소재가 휘어짐에 대한 강도가 약 할 수 밖에 없는 한계를 가지고 있음에도 과감하게 메탈 프레임을 적용한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가 예상 밖의??? 난관에 처해있다.



아이폰6 플러스를 휘는 동영상을 시작으로 스마트폰 제조사의 모델별로 강도를 측정하는 등의 예상치 못했던 실험들이 실행되기도 하고, 높은 판매고 대비 휘어짐을 경험한 아이폰6 플러스 사용자가 9명 밖에 되지 않는다? 라는 반박 내용이 나오기도 했다.

하지만 아이폰6 플러스의 소재 상 넘어 설 수 없는 한계 임을 어떻게 애플이 해결 해 나갈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글로벌 스마트폰 마케팅 전쟁에서 때를 놓칠 수 없는 경쟁사들과 아이폰6 플러스를 조롱하는 위트 넘치는 조크들이 온라인을 즐겁게 하고 있다.


#1. Kit kat : Gimme a break / 우리는 휘어지지 않는다. 비록 부러질지라도....

안드로이드 OS 4.4 버전의 이름으로 유명한 킷캣(Kit kat)의 공식 트위터 개정은 아이폰6 플러스의 휘어짐 현상에 '우리는 휘어지지 않는다. 비록 부러질지랄도...' 라는 멘트를 날리며 수 많은 RT 공세를 받았다.




#2. Tim Cook Fashion line / 팀쿡을 위해 디자인인 패션


아이폰6 플러스의 휘어짐을 방지하는 볼륨과 굵은 라인들이 인상 깊은 팀쿡을 위한 위한 패션! 아이폰6 플러스를 구입했다면 팀 쿡 룩 정도는 입어줘야 하지 않을까?




#3. Conan O'Brien imageinet Samsung Ad

코난 오브라이언이라는 코미디언이 상상한 삼성전자의 광고, 만약 만들어진다면 국내에서는 불가하겠지만 미국과 유럽에서는 가능하지 않을까?





#4. Galaxy Note 3 Ad / 갤럭시 노트3 해외 광고

아이폰6 플러스 덕분에 스마트폰 휨 강도 테스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갤럭시 노트3의 광고이다. 경쟁사에 무릅을 꿇은 애플 아이폰6 플러스의 굴욕을 요가 치료를 받고 오라는 조크를 담아낸 광고


스마트폰 휘어짐 강도 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갤럭시 노트3 휘어짐 테스트 영상




#5. LG Doesn't bend, if flexes 

LG전자의 첫번째 커브드 스마트폰인 G 플레스는 원래 휘어져있다는 것을 통해서 휘어지는 아이폰6 플러스를 조롱하는 공식 트위터 계정이 화제이다.




#6. iPhone 6 Repair kit / 휘어진 아이폰6 플러스를 위한 수리 킷

외국의 한 쇼핑몰에서 아이폰6 플러스의 휘어짐을 위한 수리킷을 49.99 달러에 판매 해 화제가 되고 있다. 실제 아이폰6 플러스의 휘어짐을 수리할 수는 없지만 아이폰6 플러스 휘어짐에 대한 로고나 멘트가 더해진다면 왠지? 하나 쯤 소장하고 싶어진다.




#7. iPhone 6 Dali Edition

아이폰6 플러스의 휘어짐을 극대화한 컨셉으로 디자인 된 아이폰6 플러스,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 곧 플렉서블 아이폰 7? 8? 에서 만나 볼 수 있지 않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