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Apple Tablet PC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 낙하 충격 걱정 없다?! - 아이폰6 & 플러스 낙하 테스트

by 쭌's 2014. 9. 20.

+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 떨어 뜨려도 걱정 없다?! - 아이폰6 & 플러스 낙하 테스트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가 본격적으로 판매에 들어가면서 외신 매체를 통해 통과 의례와 같은 다양한 충격 실험, 낙하 실럼, 분해 등... 아이폰6에 대한 관심만큼 다양한 실험 결과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진다.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를 iFix라는 공구 회사에서 완전 분해를 시작으로 아이폰6 첫 구매자 인터뷰에서 언박싱과 동시에 아이폰을 떨어 뜨리는 충격적인 영상이 이슈가 되기도 했다.

2014/09/19 - 아이폰6 플러스 분해 그 속을 들여다 보니

이후로 온라인 미디어를 통해서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의 내구성에 비관적인 기사가 나오고 있는데... 이를 반박이라도 하듯이 홍콩에서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 드롭 테스트 (낙하 충격 테스트) 영상이 공개됐다.

이 동영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듯이 일상에서 사용하는 높이에서의 낙하 충격 테스트를 통해서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의 내구성을 확실하게 증명했다.


해당 드롭 테스트는 후면, 측면, 정면 등으로 낙하 충격 실험을 통해서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가 스크래치 이외에 디스플레이나 오작동 등 없이 정상의 상태 임을 확인 했다.

2차 출시국에도 들어가지 못한 한국에서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를 구입할 수 있는 시기는 12월 중으로 미뤄지게 됐는데...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 내구성에 대한 우려는 해당 드롭 테스트 (낙하 충격 테스트) 결과를 통해서 안심해도 좋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