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IT Digital

안드로이드 품은 아이폰6 사볼까?

by 쭌's 2014. 9. 23.

+ 안드로이드 품은 아이폰6 사볼까?

애플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가 출시와 함께 애플 마니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물량이 받쳐주질 못 할 정도로 높은 판매고를 이어가고 있는데... 아주 재미있는 외산 스마트폰이 등장했다.


겉모습은 영락없는 아이폰6 이지만... 그 속은 안드로이드 OS로 꽉! 채운 아이폰6 클론 안드로이드 폰이다. Sophone i6 라는 이름의 스마트폰은 목업이나 테스트 제품이 아닌 쿠퍼티노라는 지역에서 합법적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제품이다.

애플이나 삼성의 새로운 스마트폰이 나오면 어설픈 실력 (지금은 아니지만...) 짝퉁 모델을 선 보였던 중국산 스마트폰과 달리 퀄리티에서도 아이폰6 못지 않은 품질을 보여주고 있으며~

안드로이드 4.3 젤리빈 OS를 탑재한 스마트폰으로 구입하고픈 욕망이 생기는 스마트폰이다.

애플 아이폰6의 디자인 속에 안드로이드 OS를 탑재했으니 짝퉁 소리를 벗어날 수는 없지만... 국내 맥북 프로, 맥북 에어 사용자 중에서 맥OS만을 Only로 사용하는 사용자보다 그렇치 않은 사용자가 더 많은 비중을 차지 할수도 있으니...

무조건 짝통이라고 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는 현실에 살아가고 있다고 봐도 좋다. 반대로 아이폰6의 디자인은 좋은데 안드로이드 OS의 편리함을 취하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Sophone i6와 같은 스마트폰도 출시되는 것은 희소식이자 반가워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Sophone i6의 겉모습은 영락없는 아이폰6이지만 안드로이드 젤리빈 OS의 아이폰과 디자인을 iOS와 동일하게 구성하고 있어 iOS와 안드로이드의 장점을 제대로 합쳐 놓은 퓨전 스마트폰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드는데...


해외직구가 유행하고 있는 만큼 Sophone i6의 통신규격이 국내 환경에서 사용할 수만 있다~ 여기에 가격 경잴력 또한 갖췄다면 충분히?! 아니 당장이라도 구매 버튼을 누르고 싶게 만드는 스마트폰이다.


Sophone i6의 상세 스펙은 아래와 같으며

- 4.7인치 900 * 540 디스플레이
- 1.3GHz 쿼드코어 
- 2GB RAM
- 안드로이드 4.3 젤리빈
- 13M 후면 카메라 (Sony image Sensor)
- 4.9M 전면 카메라
- 1810mAh 배터리



실제 작동 영상과 Sophone i6의 디자인은 동셩상을 통해서 확인 해 보시기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