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Apple Tablet PC

145만원 짜리 금속 아이폰6 케이스 더 슬릿(The Slit) 명품 아이폰6 케이스 등장

by 쭌's 2014. 9. 12.

+ 145만원 짜리 금속  아이폰6 케이스 더 슬릿(The Slit) 명품 아이폰6 케이스 등장

아이폰6 1차 출시 국가에서 한국과 중국이 빠지면서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 출시 시기가 언제가 될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 가운데... 아이폰6 1차 출시 국가인 일본에서 가장 얇고 가장 가벼운 명품 금속 케이스인 더 슬릿(The Slit) 아이폰6 케이스가 출시 되 화제를 몰고 있다.


더 슬릿(The Slit) 이라는 이름의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 케이스는 명품 케이스 시장의 니즈를 충족하기라도 하듯이 가격이 무려 145만원으로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 언락폰 보다도 2배 가까이 높은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이 케이스는  DAQ의 고급 아이폰 케이스 브랜드인 '스퀘어 (SQUAIR)' 에서 제작, 판매하는 케이스로 초경량 두랄루민 (알루미늄 합금) A7075를 사용한 명품 아이폰 케이스를 공개하고 판매에 들어갔다.


두말루민 소재를 사용한 더 슬릿 (The Slit) 케이스는 비행기 재료로 주로 사용되면서 비행기 기술 발달에 큰 역활을 한 소재로 항공기 외부 소재에 주로 사용하는 초경량 알루미늄 합금으로 인장강도가 매우 높은 소재 자체의 가격이 매우 높은 금속이다.


'Slit'의 의미는 좁고 기다란 틈, 길게 자르다, 구멍내다 라는 의미로 두랄루민 합금을 좁고 길다란 틈으로 잘라내어 완성하는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고 있다.


145만원에 달하는 두랄루민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 케이스는 5축 가공기로 절삭, 무게가 32g에 불과하는 초경량 아이폰 케이스로... 케이스 하나를 만들기 위한 절삭 및 가공 시간만 4시간 이상으로 1/100mm의 오차도 허용되지 않은 완벽함을 갖추고 있다.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명품 케이스를 충족시키는 두랄루민 합금 소재를 사용한 더 슬릿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 케이스는 금이나 보석 등으로 치장하고 화려함을 뽐내는 명품 케이스와는 다른 시각에서 정교함과 디테일, 따라하기 힘든 DAQ만의 기술력을 통해서 명품 케이스의 의미를 새롭게 써 내려가고 있다.

이러한 두랄루민을 비롯해 고급 금속 소재가 가지고 있는 특성능 정교함과 디테일 절삭, 가공을 통해서 더 슬릿 외에도 DAQ는 특유의 디자인 감각에 정교함을 더한 다양한 명품 케이스를 제작, 판매하고 있다.


초경량이라는 단어가 무색할 정도의 중량은 최소 17g에 달하는 두랄루민 소재의 아이폰 케이스도 기존에 판매하고 있었으니... DAQ의 두랄루민 아이폰 케이스는 여느 경쟁사가 쉽사리 따라하거나 흉내내기 조차 힘든 명품 케이스 브랜드로서 고가의 가격은 충분히 납득할 수 있는 구매 욕구를 자극시키고 있다.

이제 막 시작된 삼성과 애플의 2014년 하반기 스마트폰 경쟁만큼이나 다양한 브랜드의 명품 케이스가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 5.7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를 정면으로 내세우고 있는 아이폰6 플러스 vs 갤럭시 노트4 비교에 대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2014/09/10 - 한 눈에 보는 아이폰6 플러스 vs 갤럭시 노트4 비교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