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르쉐 마칸과 정면 승부? 벤츠 GLA 클래스 8월 출시 4,900만원에서 7,110만원

지난 5월 부산모터쇼를 통해서 공개한 벤츠 GLA 클래스가 8월 출시를 알렸다. GLA 클래스는 벤츠의 4번째 새로운 컴팩트카로 2013년 프랑크푸르트를 시작으로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GLA 클래스의 출시가 코 앞으로 다가오면서 얼마전 출시한 포르쉐 마칸에 대응하는 모델로 마칸에 비해 낮은 가격으로 벤츠으 럭셔리와 안정감, 드라이빙의 퍼포먼스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8월 출시를 앞둔 GLA 클래스의 가격은 200 CDI 4,900만원을 시작으로 고성능 모델인 45 AMG 4매은 7,110만원으로 판매가 될 예정이다.

부산모터쇼를 통해서 국내에 첫번째 공개된 GLA 클래스는 벤츠 더 뉴 C클래스와 함께 벤츠 부스의 히로인였던 만큼 국내 자동차 시장의 성수기에 대응하면서 아웃도어, 레져 활동 등에 대한 새로운 모델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다소 보수적이였던 벤츠의 아이덴티티가 젊어지고 역동적인 이미지로 바뀌면서 벤츠의 새로운 전성기를 펼치고 있는 시점에서 더 뉴 C클래스의 높은 인기에 새로운 GLA 클래스를 투입하면서 잠시나마 BMW, 아우디 등에 밀리는 듯 모습을 말끔히 씻어 낼 것으로 예상된다.

도심은 물론 아웃도어, 레져 스포츠 등에서 다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GLA 클래스 200CDI 부터 고성능 소포츠 모델인 45 AMG 4매틱의 2가지 모델을 통해서 포르쉐 마칸과 피할 수 없는 라인업으로~

하반기 컴팩트 SUV 시장에 GLA 클래스가 어떤 판도와 인기를 몰고 갈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벤츠 GLA 클래스에 클래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 해 보기 바란다.

-  벤츠 GLA 200 CDI 직접 확인 해 보니, 국내 시장에서의 가능성은? - 부산모터쇼 특집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354)
Car & Motor Review (1684)
Review & Gadget (1086)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8)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