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개된 아이폰6 유니바디 쉘 더 이상 새로울 것도...

하루가 멀다하고 아이폰6에 대한 정보가 온라인을 통해서 쉼 없이 나오고 있다. 얼마전 깨지지 않은 아이폰6 디스플레이가 온라인을 통해서 많은 관심을 받은 후 이번엔 아이폰6 유니바디 쉡이 사진과 함께 동영상으로 공개됐다.



공개된 아이폰6 유니바디 쉡은 FELD & VOLK라는 모스크바의 회사로 6년 이상 애플 제품에 대한 예비 부품을 동일한 공장과 협력하고 있는 회사라는 점에서 공개된 유니바디 쉘에 대한 신빙성이 매우 높다라고 할 수 있다.

아이폰6 유니바디 쉡은 사파이어 크리스탈을 이용해 가공하고 있다고 밝히고 있고 애플이 최근에 작업을 시작했다라고 밝히고 있다.


공개한 유니바디 쉡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듯이 그동안 유출된 아이폰6 바디의 속내까지 완전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본체 하단에 이어잭, 마이크, 스피커, 썬더볼프 포트가 위치하고 있다.


배면은 이전에 공개된 디자인과 다르지 않은 모습으로 애플 로고가 위치할 공간을 비워 놓았다는 점과 LED 플래쉬 라이트 공간이 사라졌다는 점이 특이점이라고 할 수 있으며, 비-전도성 고분자로 만든 유니바디 쉡은 또 다른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한간에는 애플 로고를 위해 비워둔 스페이스를 통해서 근거리 통신(NFC) 안테나를 수용할 것이라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지만 실패했다는 루머가 나오기도 하고 있어 NFC 탑재 여부는 밝혀지지 않고 있다.

측면에는 전원, SIM 카드슬롯,  진동전화, 볼륨 버튼이 위치하고 있어 기존 상단에 위치했던 전원 버튼이 측면으로 변경될 것이라는 예상을 뒷받침 하고 있다.

얼마남지 않은 아이폰6 출시를 앞두고 아이폰6의 실체가 거의 드러났다고 할 수 있는데... 국내 시장에서 아이폰6에 대한 관심과 달리 실제 판매량은 점점 감소하고 있다는 점에서... 그리고 스마트폰의 상향 평준화로 인해서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 위한 해법을 찾으려는 제조사의 끊임없는 노력을 요구하는 시점에서 아이폰6가 애플의 자존심을 세워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래 동영상을 통해 FELD & VOLK 사에서 공개한 아이폰6 유니바디 쉘을 확인해 보기 바란다.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354)
Car & Motor Review (1684)
Review & Gadget (1086)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8)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