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Apple Tablet PC

아이폰6 더미로 완전 공개?! 아이폰6 스펙 & 디자인 유출

by 쭌's 2014. 5. 2.

+ 아이폰6 더미로 완전 공개?!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서 전반기에 가장 핫한 신제품이 갤럭시S5 였다면~ 하반기에 가장 핫한 신제품은 애플 아이폰6 일 것입니다. 아이폰6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속속들이 유출? 공개? 되고 있는 정보만큼~

베일에 가려져 있는 아이폰6의 실체가 거의 드러났다고 할 수 있는데~ 역시나 유출? 공개? 되고 있는 정보들의 중심지는 중국이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아이폰6

루머와 예상도, 관련 정보들이 속속들이 파헤쳐지고 있는 가운데, 아이폰6 더미 (Dummy)로 추정되는 목업이 공개되었습니다. 지금껏 나온 정보와 예상도 등을 고려해 보면 이번에 공개된 아이폰6 더미는 아이폰6의 실체에 가장 가까운 모습이 아닐까? 합니다.


아이폰6

아이폰6는 기존 아이폰5, 5S와 달리 둥근 유선형의 모서리를 가졌으며, 6mm의 얇은 두께, 4.7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폰6

아이폰6

이전 모델과의 차이점도 발견되는데~ 상단에 고정되어 있는 전원 버튼은 디스플레이의 크기가 커지고, 얇아지 두께만큼 상단이 아닌 오른쪽 상단으로 위치가 변경되었으며, 아래쪽으로 마이크로 유심 포트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본체 왼쪽에는 볼륨 버튼, 후면의 카메라와 LED 플래시가 위치하고 있으며, 3단계의 알루미늄 디자인을 적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무개의 안테나가 탑재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안테나 배치에 따른 알루미늄 디자인을 접목하면서 변화되는 부분으로 보입니다.

아이폰6 예상 스펙으로 더욱 빨라진 A8 프로세서, 터치 ID 지문 인식, 광학 손떨림 방지 (IOS), 4.7와 5.5인치 2가지의 디스플레이, 증가된 배터리 사용 시간 등으로~


하반기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서 이슈의 주인공이 될 아이폰6가 국내 시장에서 사그러진 아이폰에 대한 열기를 다시금 끌어 올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인지? 지켜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