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머] 아이폰6 실체에 좀 더 가까이 간 아이폰6의 변화된 점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의 양대산맥인 삼성 갤럭시와 애플 아이폰은 매년 새로운 모델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S5의 경우 언팩 에피소드를 통해서 갤럭시 S5를 공개했고, 국내에서는 제조사 보다 먼저 이통사를 통해서 갤럭시 S5가 판매되고 있는 가운데...

2014 하반기 출시가 예상되고 있는 애플 아이폰6에 대한 루머가 끊이지 않고 외국 언론 및 블로그를 통해서 아이폰6에 대한 실체가 조금씩 드러나고 있습니다.


아이폰6

애플 아이폰에 관해서는 실체에 가까운 루머를 공개하고 있는 'MacRumors'에서 아이폰6에 대한 내용을 또 다시 공개했습니다.

맥루머에서 공개한 아이폰6는 4.7인치의 커진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5.5인치 대각선 디스플레이는 추후 5.5인치 디스플레이까지 확대되어 소개 될 것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애플도 소비자의 Needs를 반영한 부분으로 내부 프리젠테이션에서도 확대된 디스플레이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야 한다는 의견이 반영된 것으로 보입니다.

- 4.7인치 & 5.5인치 디스플레이
- 사파이어 크리스탈 디스플레이
-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A8 칩셋
- 2014 하반기 출시 예정


아이폰6

4.7인치에서 5.5인치 범위의 아이폰6 디스플레이는 아이폰5보다 커진 1600*900 해상도로 iOS에서 처음으로 적용된 해상도로 400DPPI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5.5인치 아이폰6의 해상도는 1920*1080으로 예상해 볼 수 있으며, iOS에서 유출된 화면을 통해서 아이폰6 디스플레이 확대를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아이폰6

사파이어 크리스탈 디스플레이는 고가의 소재로 아이높5S의 홈 버튼과 같은 부분적으로 사용되어졌지만 애플의 투자를 통해서 기존에 비해 훨씬 낮은 가격으로 공급 받을 수 있게 되어 아이폰6에서 사파이어 크리스탈이 가져다주는 높은 퀄리티를 통해서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품질을 제공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폰6에 새롭게 탑재한 A8 칩셋은 20 나노미터로 64비트 프로세서와 쿼드 코어 그래픽으로 이전 세대의 코어에 비해 50% 향상된 벤치마크 성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폰6

서서히 그 모습들이 공개되고 있는 아이폰6는 국내 이통사 영업정지로 인해서 갤럭시 S5가 신제품 효과를 제대로 누리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오는 6월 첫 공개를 시작으로 하반기 본격적인 출시를 통해서 갤럭시 S5에 빼앗긴? 수요를 이끌어 내는 기회가 될지 지켜봐야 할 부분입니다.

스마트폰 하드웨어의 상향 평준화를 통해서 하드웨어를 통해서 소비자의 기대를 만족시키는 것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기술의 상향 평준화보다 더욱 높아진 소비자의 눈높이는 더 이상 스마트폰의 하드웨어를 통해서 만족시키기 어렵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인만큼.....

갤럭시S5 벤치마크로 확인 해 본 성능은?

애플 아이폰6 또한 새로운 디자인과 새로운 소재, 새로운 하드웨어 뿐만 아니라 사용자에게 개선된 새로운 사용 환경을 제시함으로써~ 라이프 스타일의 한 축을 담당하는 것은 물론 스타일을 완성하는 아이콘의 역활까지 만족시킬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muy.kr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이폰 커지는군요.. 확실히 노트 한번 써보니까 주머니에 넣긴 불편해도 사이즈 작은 폰 쓰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2014.04.11 10:53 신고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280)N
Car & Motor Review (1615)N
Review & Gadget (1083)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7)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