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것도 전략의 일부?! 대 놓고 공개한 슈피겐 아이폰6 & 케이스

글로벌 스마트폰 케이스로 익히 명성이 높은 슈피겐(www.spigen.com)이 두번째 아이폰6 케이스를 공개하면서~ 대 놓고 아이폰6의 실체를 노출하고 있다.

2014/07/13 - 아이폰6 케이스 9월 판매 시작, 슈피겐 아이폰6 케이스

케이스 업체 입장에서는 실제 모델이 출시되기 전 모델링을 통해서 케이스를 디자인하고 사전 제작에 들어가는 것이 관례이고, 시장에 얼마만큼 빨리 출시를 하느냐?에 따라서 매출로 직결되는 만큼.... 발 빠른 움직임을 보이는 것은 숙명이다.


오는 9월 9일 공개를 할 것으로 예상되는 아이폰6의 케이스를 공개하면서 더불어 아이폰6 실물의 측면 이미지를 대 놓고 공개했다.


'Are you ready iPhine 6?' 라는 자극적인 타이틀로 아이폰6 케이스의 렌더링 모습을 공개하면서 아이폰6 실물 이미지 또한 공개한 것으로~ 유투브 동영상과 함께 아이폰6 케이스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마케팅을 시작했다.

온라인을 통해서 아이폰6이 갖가지 정보들이 노출되고 있고 특히나 새로운 디자인에 대한 관심이 높은만큼 다양한 루머가 함께 나돌고 있는 가운데, 슈피겐 아이폰 6 케이스는 예상도를 넘어~ 유투브 동영상을 통해 아이폰6 더미와 케이스를 공개하고 있다.

실물 케이스 제작을 해야 하는 브랜드의 특성상 공개한 아이폰6 측면 이미지의 신뢰성을 상당히 높다고 할 수 있다. 물론, 슈피겐의 노이즈 마케팅의 일환으로 자사의 브랜드 노출을 위한 일종의 쇼?! 도 그칠 수도 있지만...

대 놓고 아이폰6 측면 이미지와 케이스를 공개 한 것은 그 만큼의 실물 아이폰6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고 있다고 봐도 좋다.

그동안 온라인을 통해서 루머로 나돌고 있는 것들 중에서 아이폰6의 전원 버튼이 상단에서 우측 사이드 월로 옮겨졌다는 것는 확인 할 수 있고~ 유선형의 바디는 기존 대비 더욱 슬림해졌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상단과 하단의 나누는 라인 또한 공개된 아이폰6의 사진 대비 매우 얇고 심플헤져~ 아이폰6 디자인에 대한 기대치를 만족시켜 줄 수 있을 것 같다.  카메라와 플래쉬 부분의 경우 해당 부분을 블록으로 오픈시켜야 하는 케이스 특성상 듀얼 LED 플래시 탑재 여부에 대한 내용은 확인할 수 없다.

얼마전 삼성전자의 갤럭시 알파가 각종 루머들로 몸살을 앓고 있다가 갑자기 그 모습을 공개한 것처럼 아이폰6 또한 정식 공개는 아니지만 여러가지 루트를 통해서 그 실체를 드러내고 있는 점으로 미루어 보아~

2014/08/15 - QHD + OIS 탑재한 갤럭시 노트4 사양 및 가격 공개
2014/08/13 - 갤럭시 알파 정식 출시와 함께 완전 공개 가격은?

중국의 신흥 스마트폰 브랜드가 저가와 보급형 모델 시장을 휩쓸고 있는 점을 고러에 이에 대한 아이폰6의 기대감을 높이는 대응 전략으로 활용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궁금해 지는 부분이다.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280)N
Car & Motor Review (1615)N
Review & Gadget (1083)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7)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