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컨셉 영상 속 갤럭시S5에 대한 루머들.... 갤럭시S5 플렉서블, 홍채인식, 4K 카메라 등...

by 쭌's 2013. 11. 22.

+ 베일이 벗겨지고 있는 갤럭시S5에 대한 루머들~ 갤럭시S5 플렉서블, 홍채인식, 4K 카메라, 4,000mAh 배터리 등...

스마트폰의 주기는 점점 빨라지고 있습니다. 플래그십 모델이 출시되고 조금의 시간이 흐르면 다음 세대 모델에 대한 각종 루머들이 온라인을 통해서 전파됩니다.

갤럭시S5

재미있는 것은 다음 세대 모델에 대한 가장 많은 루머의 주인공은 애플 '아이폰'이 였는데... 어느새 아이폰보다 삼성 갤럭시 차기 모델에 대한 루머가 더욱 많이 생산, 확산되고 있는 것을 피부로 실감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아이폰의 등장과 함께 외부로 노출되지 않은 신제품 보안 정책이 삼성 갤럭시 차기 모델에도 적용되면서, 아이폰과 갤럭시 루머는 끊임없이 온라인을 통해 생성, 확산되고 있는데...

갤럭시S5

2014년 상반기 공개 및 출시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갤럭시 시리즈의 플래그십 '갤럭시S5'에 대한 루머와 컨셉 영상, 갤럭시S5에 탑재 될 'New'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 플렉서플 알루미늄 바디, 홍채인식, 4K 비디오, 4,000mAh 배터리, 2K 초고화질 해상도.....

샘모바일은 21일(현지시간) O2그루TV(O2 Guru TV)가 공개한 삼성의 차기 주력폰 갤럭시S5 컨셉을 담은 동영상을 공개했습니다.금번 루머도 갤럭시 차기 모델에 대한 루머의 근원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삼 모바일이 O2그루TV의 영상을 공개 했습니다.



컨셉 영상이지만, 갤럭시S5에 대한 루머를 종합해 만든 컨셉 영상 속에는 30도 각도로 휘어지는 플렉서블 알루미늄 바디를 채용했습니다. 커브드 스마트폰인 갤럭시 라운드가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지만.... 삼성전자가 커브드 스마트폰인 갤럭시 라운드를 시장에서 많이 팔려고 만들었을까요??

갤럭시S5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통해서 '최초'라는 타이틀, 그리고 이미지 리딩 브랜드로서의 역활을 위한 것으로... 갤럭시 라운드가 많이 팔리면 좋겠지만?! 그렇치 않아도 삼성전자는 그리 신경을 쓰지 않을 것 입니다. 갤럭시 라운드로 이미지 리딩을 했으니~ 다음 스텝으로 진짜 플렉서블 스마트폰을 출시 할 테니까요~~~

갤럭시S5

갤럭시S5

컨셉 영상에 등장하는 갤럭시S5는 알루미늄 바디, 64K 옥타코어 프로세서, 3GB RAM, 4,000mAh의 괴물폰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모습입니다. 가벼워지고, 강력해지고, 오래가고~~~ 사용자가 스마트폰에 바라는 거의 대부분을 만족시킬 사양입니다.

갤럭시S5

갤럭시S5

갤럭시S5

30도 각도로 휘어지는 플렉서블 알류미늄 바디와 디스플레이, 2K 초고화질 해상도 (2560*1440) 디스플레이, 4K 촬영이 가능한 카메라는 갤럭시 라운드가 이미지 리딩의 역활을 했다면, 갤럭시S5는 이를 현실에서 그 실력을 보여준다고 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갤럭시S5

아이폰5S의 지문인식이 신의 한수였다면, 갤럭시S5의 신의 한수는 홍채 인식이라는 루머입니다. 온라인을 통해서 노출된 한장의 자료를 통해서 삼성전자가 차기 플래그십 모델에 홍채 인식을 적용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어디까지나 갤럭시S5에 탑재될 기능과 스펙은 들은 루머이며 예상입니다. 온라인을 통해서 노출된 자료를 바탕으로 가상의 갤럭시S5를 만들어냈지만... 이를 뒷받침하는 정보와 자료들이 있으니 내년 상반기 갤럭시S5가 이를 어떻게 담아내고 현실화 시키느냐? 가 가장 큰 관건이 되겠습니다.

이제는 아이폰을 넘어서는 차기 플래그십 모델에 대한 루머가 삼 모바일을 비롯한 다양한 매체에서 간간히 노출되는 자료와 정보를 통해서 차기 갤럭시 플래그십 모델을 만들어가고 있는데~~~ 이는 최고의 루머 주인공이었던 아이폰을 제치고? 갤럭시가 그 자리를 차지해 나가는 과정이 아닐까? 라는 생각도 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