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야구를 사랑한다면!! 한화이글스 팬이라면!!! '비상하라! 투혼의 한화이글스 UCC 공모전'

by 쭌's 2013. 6. 13.

+ 야구를 사랑한다면!! 한화이글스 팬이라면!!! '비상하라! 투혼의 한화이글스 UCC 공모전'

야구의 열기가 절정기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각 구단의 치열한 전략과 선수들의 능력이 빛을 발하면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고 있는 경기가 손에 땀을 쥐게 만들고 있는만큼 야구장의 열기는 더욱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각 구단을 응원하는 팬들의 뜨거운 열정과 기운을 받아서 선수들이 맹활약을 펼치고 있지만... 아쉽게도 한화이글스는 류현진의 부재로 인해서 인지 몰라도.... 9개 구단 중에서 '9'라는 숫자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연고인 대전의 한화 팬들은 이글스의 경기 결과에 안타까움을 금치 못하고 있는데.... 경기는 끝나봐야 알 수 있다는 말처럼 한화이글스가 좋은 성적을 내지 못하고 있지만!!! 한화이글스의 슬로건인 "독수리여!! 투혼을 불태워라!" 의 컨셉으로 UCC 공모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UCC 공모전은 팬과의 소통을 위해 전행되는 팬 참여 이벤트로 당선작품은 대전 홈 경기 시 구장 전광판 및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공모전 대상 수장 1명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선수용 유니폼, 모자와 함께 대전 홈 경기 시 특별 시구의 기회가 주어지며, 금상 수장자 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선수용 유니폼, 모자와 함께 특별 시타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은상 3명과 동상 5명에게는 각각 상금 50만원, 30만원이 주어지며 상품으로는 유니폼과 모자가 주어집니다.

비록, 한화이글스가 좋은 성적을 내지 못하고 있지만, 금번 UCC 공모전을 통해서 팬과의 소통, 팬의 열정과 기운을 받아서 독수리의 투혼을 보여주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한화이글스 화이팅!!!~~ 독수리여! 투혼을 불태워라!!!~~~~

+ 한화이글스 UCC 공모전 : http://www.hanwhaeagles.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