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우산에도 직급이 있다?? 한화데이즈 팀 우산 패키지 이벤트!!

by 쭌's 2013. 6. 5.

+ 직급에 따른 우산이 있다??? 한화데이즈 팀 우산 패키지 이벤트!! '즐.점을 사수하는 직딩의 자세'

샐러리맨이 공감하는 직급별 고민들 그리고 희망, 내일 등.... 매주 월요병에 시달리는 샐러리맨이지만~ 내일의 희망과 꿈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제자리에서 업무에 매진하고 계실 것 같은데....

한화그룹 공식 페이스북인 한화데이즈에서 샐러리맨을 위한?! 회사 막내부터 임원까지를 막론하고 누구나 공감하는 한화데이즈 팀 우산 패키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 한화데이즈 팀 우산 패키지 이벤트 : http://on.fb.me/18xJ8UE
+ 한돠데이즈 페이스북 : http://on.fb.me/LlEmw4 

사무실 막내라면? 상사에게 사랑받는 기회로~ 임원이라면 부하 직원에게 경고의 메세지?? 와 관심을 표현하는 기회로~~~ 삼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출근길에 같은 팀끼리 직급 우산을 쓰고 비오는 출근길에서 만난다면??? 딱딱한 직장 생활의 작은 활력소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한화데이즈 팀 우산 패키지 이벤트는 한화데이즈 페이스북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5월 29일 부터 6월 17일까지 이니~ 서두르지 않으면 늦을지도 모릅니다. 총 300분께 한화데이즈 팀 우산 패키지를 보내준다고 합니다.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팀원이 함께 직급별 우산을 쓰고 점심이나 회식자리로 이동하는 모습을 상상해 보니~~ 저절로 웃음이 나오네요!!! 어쩌면 주변에서 우산을 보는 것 만으로 직급을 알아보는 난감한?? 경우도 생길 것 같네요~ 그래도 갖고 있으면 매우 유용하고 재미있는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 머스트 헤브 아이템이 아닐까요?

한 여름같은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장마철을 앞두고 있는 지금 팀을 위한 '한화데이즈 팀 우산 패키지'를 비장의 카드로 준비 해 놓는다면!!! 비오는 날의 점심을 사수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지 않을까요? 더불어 사랑받는 팀원으로 발돋움하는 기회를 잡아 보시기 바랍니다.

+ 한화데이즈 팀 우산 패키지 이벤트 '즐.점을 사수하는 직딩의 자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