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갤럭시S4를 지켜줘!!~ 포레스트 그린 베이직 폴리오, 플립 커버 케이스 - 갤럭시S4 케이스 추천

by 쭌's 2013. 6. 8.

+ 갤럭시S4 케이스 추천 - 내 갤럭시S4를 지켜줘~~ 포레스트 그린 베이직 폴리오, 플립 커버 케이스

고가의 스마트폰을 구입하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스마트폰을 보호해야 할 케이스를 구입하는 것 입니다. 아차!~ 하는 순간에 고가의 스마트폰을 떨어 뜨리기라도 한다면..... 생각만 해도 끔찍한데....

최근 출시한 가장 핫한 스마트폰인 갤럭시S4를 구입했거나, 구입할 예정이라면~ 내 갤럭시S4를 지켜 줄 스마트 케이스의 대표 브랜드 중에 하나인 포레스트 그린 베이직 폴리오, 플립 커버 케이스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 심플하지만 갖출 건 다 갖춘 갤럭시S4 베이직 폴리오 케이스

갤럭시S4가 출시되면서 갤럭시S4를 위한 보호 케이스 신상이 막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스마트폰 케이스를 대표하는 브랜드 중에 하나인 포레스트 그린은 특유의 심플하면서 갖출 건 다 갖춘 갤럭시S4 케이스 '포레스트 그린 베이직 폴리오'를 출시했습니다.


베이직 폴리오는 브라운, 블랙, 네이비, 핑크 4가지 컬러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블랙과 네이비는 남성에게... 브라운과 핑크는 여성분에게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베이직 폴리오의 가격은 32,000원입니다.



다이어리 타입의 베이직 폴리오는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심플한 케이스로, 외부는 고급합성피혁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우면서 부드러운 그립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쿠션감과 갤럭시S4를 제대로 커버할 수 있는 다이어리 타입이게,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낙하로 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내부는 스크래치를 방치하고 보호할 수 있는 사무드 재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무드 특유의 부드러운 느낌은 늘 손에 쥐고 다녀도 좋은 느낌을 전해 줍니다.



포레스트 그린 베이직 폴리오의 구성은 케이스와 보호필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케이스를 구매하고 액정을 보호하기 위해 별도로 보호 필름을 구입하지 않아도 되~ 보호 필름 구매에 따른 번거로움과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갤럭시S4를 든든하게 고정시켜 줄 장착부는 외부 재질과 동일한 재질을 적용하고 있으며, 모양과 변형을 막기 위한 프레임이 들어있어 장시간 사용에도 프레임의 흐트러짐을 방지합니다.



왼쪽으로는 다이어리 케이스에서 빼 놓으면 않되는 카드를 수납부가 있습니다. 카드 수납 방식은 마그네틱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후면이 안쪽으로 수납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베이직 폴리오 케이스는 갤럭시S4 정품 퀵 커버 기능을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퀵 커버의 역활은 아이패드의 스마트 커버와 같이 커버를 닫으면 화면이 꺼지고~ 커버를 열면 화면이 커지는~ 아주 편리한 갤럭시S4의 기능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자석으로 인해 커버를 완전히 닫을 수 있고, 불필요하게 커버가 열리거나 들리는 것을 방지하는~ 추가적인 기능까지 활용할 수 있는 1석 2조의 효과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케이스의 뒷면은 LED 플래시와 카메라 부분과 스피커 부분은 오픈되어 있습니다. 외부로 부터 전해지는 충격을 흡수하기 위한 케이스는 두께는 외부의 충격이나 스크레치로부터 소중한 갤럭시S4를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베이직 폴리오의 특징은 케이스의 역활을 충실히 하면서, 영화나 뮤비 등을 감상하는데 필수인 휴대용 거치대의 역할까지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커버을 뒤로 열면 케이스 뒷면과 장착부가 다시 한번 오픈되면서 완벽한 갤럭시S4 거치대로 변신합니다.



내부이건, 외부이건~ 어디서나 휴대용 거치대로 변신할 수 있고, 갤럭시S4 정품 퀵 커버의 오토 웨이크 기능을 가지고 있으면서, 완벽하게 갤럭시S4를 보호 그리고 휴대용 거치대의 역활까지~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포레스트 그린 베이직 폴리오 케이스!!! 갤럭시S4 케이스로 추천할 수 밖에 없지 않나요?

+ 케이스도 친환경?! 독특한 갤럭시S4 케이스를 원한다면 - 포레스트 그린 Cork Flip Cover

갤럭시S4를 위한 독특한 케이스를 찾고 있다면!!! 작은 부분이지만 친환경에 일조를 하고 싶다면!!! 포레스트 그린 Cork Flip Cover를 주목해 보시기 바랍니다.


첫인상부터 독특함을 가지고 있는 Cork Flip Corver는 생김새부터 왠지? 친한경 느낌이 팍팍 풍겨옵니다. 코르크라고도 불리는 친환경 Cork 소재를 사용해~ 기존 스마트폰 케이스와는 확연힌 다른 차별성이 특징입니다.



다이어리 타입으로 내부에는 카드를 수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고, 사출 케이스를 사용하여 갤럭시S4에 딱!! 맞는 피트감을 제공합니다. 코르크 플립 커버의 가격은 28,0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사출 케이스 덕분에 갤럭시S4를 완전하게 고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반대로 피트감이 너무 좋아서 한번 장착하면 분리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특히 손톤이 긴 여성분들은 손톱 손상을 조심해야 합니다.



리얼 코르크 원단을 사용해 나무결의 무늬가 독특한 인상을 제공하며, 소프트한 쿠션감과 그립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얼 코르크 원단이 주는 이미지가 일반적이기 보다는 특별한? 독특한? 소재이기 때문에~ 소비자의 선택은 호불호가 큰 차이를 보일 것 같습니다.



내부는 사무드 재질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스크래치를 방지하며, 카드 한장과 쿠폰, 티켓 등과 같은 수납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커버의 내부에서는 자석이 내장되어 있으므로, 카드의 마그네틱 부분을 안쪽으로 향하게 수납하시기 바랍니다.



케이스를 오픈하지 않고도 통화를 할 수 있도록 스피커 부분이 오픈되어 있고, 뒷면의 카메라와 스피커 부분은 갤럭시S4 사이즈에 딱!! 맞게 오픈되어 있어 일체감과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소재의 특성상 도톰한 리얼 코르크 원단은 외부 충격으로 부터 완벽하게 갤럭시S4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퀵 커버(오토 웨이크)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커버를 열면 화면이 켜지고, 커버를 닫으면 화면이 꺼져서~ 전원(잠금) 버튼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갤럭시S4의 기능을 케이스에서도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얼 코르크 플립 커버의 구성은 케이스와 보호 필름을 제공하여, 별도로 보호 필름을 구매하지 않아도 되며, 상단의 이어잭과 DMB도 케이스를 분리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고, 투명 사출 케이스가 적용되어 있어 갤럭시S4 본연의 컬러를 느낄 수 있습니다.



포레스트 그린 코르크 플립 커버를 선택한다면!~ 갤럭시S4가 보이지 않아도!!! 갤럭시S4를 소유하고 있음을 한눈에 알아 볼 수 있을 정도로~ 주위의 시선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사용 시간에 따라서 리얼 코르크 소재의 내구성이 얼마나 지속될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 갤럭시S4를 위한 포레스트 그린의 다이어리 타입 케이스, 베이직 폴리오와 코르크 플립 커버는 케이스가 갖추어야 할 외부 충격과 스크래치로 부터 안전하게 지켜주는 역활을 충실히 하면서, 사용 용도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케이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갤럭시S4를 위한 케이스를 고민하고 있다면~ 포레스트 그린의 갤럭시S4 케이스에 관심을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