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클러치백으로 오해마세요~ 포레스트 그린 월넷 케이스, 갤럭시S3 케이스 추천

by 쭌's 2012. 7. 31.
+ 여자친구를 위한 갤럭시S3 케이스 추천! 클러치백으로 오해 마세요! 포레스트 그린 월넷 케이스
여성들의 외출 필수품이면서 백 하나로 자신만의 스타일과 개성을 완성시키는 아이템은 클러치백을 빼 놓고 말할 수 없습니다. 파티, 시상식, 모임 등에서 여자친구분의 손에 블링블링한 멋스러움과 스타일을 완성하는 클러치백이 쉽게 볼 수 있을 것 입니다.


최근 가장 핫한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여심을 녹이는 장동건이 있다면 남심을 녹이는 서이수(김하늘)가 열대아로 잠을 설치는 여름밤을 나긋나긋하고 눈이 호강하는 시간을 즐기고 있는데...

드라마가 막바지에 다르면서 스타들의 화려한 패션이 시청자들의 마지막 관전 포인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 지난 17일에 방송된 파티신에서 서이수(김하늘)가 블링블링한 드레스와 함께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의 클러치 악어 백을 매치해 기품있는 스타일을 완성해 화제를 불러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여성들에게 필수 아이템이면서 스타일을 완성하는 클러치 백, 그런 클러치 백을 기능적으로 스타일적으로 완성시켜주는 갤럭시S3 케이스가 있다면?! 러블리한 여자친구나 애인에게 조공을 한다면?! 사랑받는 남자친구가 되지 않을까요?


포레스트 그린 월넷 갤럭시S3 케이스

클러치 백인지.... 심플하고 미니멀리즘한 손지갑인지... 그 정체를 확인하기 어려운 포레스트 그린 월넷 케이스입니다. 오렌지 컬러의 월넷 케이스는 클러치 백, 미니멀리즘한 손지갑으로 오해 받기 충분한 스타일로 첫인상 만으로는 갤럭시S3 월넷 케이스라고는 상상하기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포레스트 그린 월넷 갤럭시S3 케이스

클러치 백 보다 조금 작은 크기에 포레스트 그린 월넷 케이스는 오렌지 컬러와 정교한 스티치의 디테일이 살아있고, 전면 포인트로 시선을 뺏는 알루니뮨 소재의 로고는 클러치 백이나 손지갑이라고 해도 충분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성분들이 포레스트 그린 월넷 케이스에 갤럭시S3를 쏙~ 넣고 다닌다면 클러치백이나 손지갑으로 오해 받기 딱!! 좋은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포레스트 그린 월넷 갤럭시S3 케이스

똑딱이? 타입의 커버를 오픈하면 3개의 카드를 수납할 수 있고, 그 안쪽과 반대쪽으로 메모나 신분증, 쿠폰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수납공간이 있어 여기까지만 봐도 클러치백으로... 손지갑으로 스타일 뿐만 아니라 기능적으로도 충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포레스트 그린 월넷 갤럭시S3 케이스

안쪽으로는 헤어라인을 적용하여 고급스러움을 잘 표현하고 있고, 부드러운 느낌과 함께 그립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외부와 동일하게 디테일이 살아 있는 스티치는 그 스타일을 잘표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영문으로 각인되어 있는 포레스트 그린 로고는 단순히 스마트폰의 케이스로 끝나는 것이 아닌 스타일을 완성하는 요소로 작용되기도 합니다.

포레스트 그린 월넷 갤럭시S3 케이스

지금까지 포레스트 그린 월넷 케이스의 부가기능을 보여주었다면... 월넷 케이스의 사이드를 보면 전면의 기능적인 면이 과연 부가기능일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손지갑과 너무도 닮아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월넷 케이스
가 변신하는 헐크도 아닌 것이... 두가지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클러치백 스타일의 손지갑과 갤럭시S3를 안전하고 스타일리쉬하게 변화시키주는 고급 케이스의 두가지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포레스트 그린 월넷 갤럭시S3 케이스

월넷 케이스
의 또 다른 얼굴인 뒷면은 카메라와 스피커, LED 플래쉬를 잘 노출하고 있는 모습으로 이제야 갤럭시S3를 위한 케이스라구나~~~ 라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포레스트 그린 월넷 갤럭시S3 케이스

오픈을 위해 절개된 부분은 스티치가 아닌 투명 코팅으로 정교하게 마무리하여 작은 곳 하나까지 놓치지 않는 디테일을 잘 보여주고 있어 제품의 신뢰도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부분입니다.

포레스트 그린 월넷 갤럭시S3 케이스

자석타입의 고정 밸트를 오픈하면 비로소~ 갤럭시S3를 고정시켜 주는 동일한 소재의 프레임이 견고하게 고정을 시켜주고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밀어 넣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포레스트 그린 월넷 갤럭시S3 케이스

갤럭시S3를 고정하는 프레임은 동일한 소재이면서도 단단한 탄성을 가지고 있어서 사용기간에도 견고하게 형태를 유지할 수 있는 구조이고 이어잭, 마이크, 충전 포트, 홀드 버튼 등을 사용할 수 있도록 오픈되어 있습니다.

포레스트 그린 월넷 갤럭시S3 케이스

반대쪽에는 손지갑 부분과 마찬가지고 포레스트 그린 영문 로고가 고급스럽게 각인되어 있고, 무엇보다도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Made in Korea'가 든든하게 느껴집니다.

다소 약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 프레임의 연결 부위는 꼼꼼하고 튼튼하게 스티치로 마감 처리하고 있고, 고급스러우면서도 심플한 느낌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포레스트 그린 월넷 갤럭시S3 케이스

갤럭시S3와 포레스트 그린 월넷 케이스와의 싱크로율도 아주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단단하게 본체를 잡아주는 느낌과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낙하에 대한 충격에서도 완벽하게 갤럭시S3를 보호하는 본연의 역활 또한 충실한 모습입니다.

포레스트 그린 월넷 갤럭시S3 케이스

케이스와 함께 동봉되어 있는 전면 보호 필름은 케이스와 보호필름을 별도로 구입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비용의 부담을 줄이면서~ 왠지 보너스를 받은 느낌이랄까요? 월넷 케이스를 구입하면 보호플림과 케이스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편리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레스트 그린 월넷 갤럭시S3 케이스

갤럭시S3를 위한 보호 케이스의 기능적인 역활은 베이스로 깔고 있으면서 여성의 스타일을 완성하는 클러치백을 닮은 손지갑의 디자인적, 기능적 역활을 모두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포레스트 그린 월넷 갤럭시S3 케이스

포레스트 그린 월넷 케이스
는 여성을 위한 특화된 케이스로 클러치백을 닮은 러블리한 스타일과 디자인, 손지갑으로서의 충실한 기능적 역활 여기에 케이스가 가져야 할 보호의 기능까지 모두 잘 보여주고 있는 케이스 계의 팔방미인!! 갤럭시S3를 사용하고 있는 여성이라면 포레스트 그린 월넷 케이스로 클러치백을 닮은 감쪽같은 스타일을 완성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Ps. 여친느님이 갤럭시S3를 사용하고 있다면~~~ 클러치백 또는 손지갑이라는 명목하에... 여친느님 조공으로 사랑을 받아보심이 어떨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