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SKY 컬쳐 프로젝트 #3, 지산포레스트에서 펼쳐진 락과 음악, 가족이 함께하는 베가레이서2 팸락 페스티벌

by 쭌's 2012. 5. 31.
+스카이 컬쳐 프로젝트 세번째!~ 지산포레스트에서 펼쳐진 락과 음악, 가족이 함께하는 베가레이서2 팸 락 페스티벌
스카이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있다면 감각적인 광고입니다. 어느 제조사에서도 따라 할 수 없는 스카이의 광고는 브랜드를 알리는 것을 넘어서 스카이만이 가지는 아이덴티티로 여타 제조사의 높은 판매량 부럽지 않은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그런 스카이의 또 다른 프로젝트로 그 위상을 널리 일리고 있는 컬쳐 프로젝트가 열렸습니다.


베가레이서2 팸락 페스티벌

팬택 스카이는 베가레이서 출시를 시작으로 나가수 출연진들과 함께하는 콘서트를 시작, 울랄라세션 단독 콘서트에 이어 다가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인디밴드들과 유명 밴드들이 펼치는 락의 향연인 스카이 베가 팸락 페스티벌이 지산 포레스트에서 26~27일 양일간 진행되었습니다.

1탄 '나는 레이서다'를 통해서 최고의 스피드로 스마트폰 문화를 선도할 베가레이서에 걸맞게, 최고의 뮤직 레이서(Music Racer)들이 출연하여 ‘나는 레이서다’에 초청된 가수들은 자신의 노래에 혼과 열정을 담아 대중문화를 이끌고 있는 가수들로 베가 레이서에 담은 컬쳐 트렌드를 잘 부합 시켰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고....

2탄. 울랄라세션 단독 콘서트는 슈퍼스타K3 우승자 울랄라세션 첫 단독콘서트 스카이 베가의 혁신적인 모션기능과 잘 어울리는 울랄라세션의 단독 콘서트로 베가 컬쳐 프로젝트의 의미를 잘 살린 공연으로 기억되기도 했습니다.



베가레이서2 팸락 페스티벌

그에 이은 3탄 SKY 베가 팸락 페스티벌은 ‘팸락’ 이벤트 체험 통해 '소통', '공유', '공감' 이라는 베가 브랜드 철학이 담긴 베가의 컬쳐 프로젝트로 다가올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락 밴드와 인디밴드들의 공연이 다채롭게 열리면서 그 열기를 붇돋고 있습니다. 각각의 공간에서 열리는 락 페스티벌만큼이나 그 인기는 뜨거운 여름만큼이나 많은 관심과 열정적인 호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베가레이서2 팸락 페스티벌

팬택 스카이는 얼마전 출시한 베가레이서2의 '고객 관점의 기술 재해석'이라는 슬로건으로 5월 출시한 베가레이서2를 기념하여 가족과 함께하는 베가 패밀리 락 페스티벌이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 되면서 베가레이서2의 인기몰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산 포레스트에서 펼쳐진 팸락 페스티벌은 스카이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서 뽐힌 가족을 대상으로 1박 2일동안 논스톱으로 진행되는 인디밴드와 인기 락 밴드의 음악에 대한 열기를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


베가레이서2 팸락 페스티벌

'고객 관점의 기술 재해석'은 기술경제학 관점에서 스마트폰의 생명력을 더 연장시키려는 노력의 뜻 처럼 단순한 스마트폰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넘어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매개체로써의 역활까지 표현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베가레이서2 팸락 페스티벌

락 페스티벌하면 젊은층의 전유물처럼 느껴지는 것이 사실이지만 스카이 베가레이서2는 학업과 바쁜 일상에서의 스트레스를 가족과 함께 락 페스티벌이라는 열기와 열정으로 가득찬 음악을 통해서 함께 느끼고, 경험하고, 이야기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 이를 통해 행복한 가정, 함께 이야기 할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을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입니다.

지산포레스트에서 펼쳐진 팸락 페스티벌은 넓은 공간 만큼이나 무대와 캠핑장, 부대시설을 잘 갖춰 가족, 연인, 지인 등이 베가 팸락 페스티벌을 마음 껏 즐길고, 함께 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해 놓았습니다.


베가레이서2 팸락 페스티벌

메인 스테이지를 앞으로 넓은 잔디밭은 스탠딩 무대로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준비해 따가운 햇살에도 불구하고 팸락 페스티벌을 찾은 이들이 음악을 함께 느끼고 즐기는 공간으로....


베가레이서2 팸락 페스티벌

+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뒤쪽으로는 각종 부대시설과 캠피장으로 구성되어, 베가레이서2를 직접시연하고 체험해 보는 공간을 마련하여 베가레이서2의 성능과 궁금한 점 등을 해소 할 수 있도록 제공....


베가레이서2 팸락 페스티벌

베가레이서2 팸락 페스티벌

그 옆으로는 늘 부족하기만 한 스마트폰의 배터리을 충전하는 공간을 마련하여, 부족한 배터리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도록 제공함과 동시에 베가레이서2의 강력한 사용시간을 간접적으로 전달하는 역활까지 함께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기도 했습니다. 옆으로는 야외 활동에서 절대 빼 놓을 수 없는 먹거리와 함께 팸락에 참여한 가족에게 제공하기 위한 맛있는?!~ 도시락도 제공되어 배고픔을 달래 주었습니다.


베가레이서2 팸락 페스티벌

가족과 함께하는 페스티벌이라는 취지에 맞게 아이들을 위한 타투, 페이스 페인팅, 소원게시판 등의 다양한 이벤트 또한 꼼꼼히게 준비하여 팸락을 찾은 다양한 가족들의 만족도를 높여주기도 했습니다.


베가레이서2 팸락 페스티벌

1박 2일 동안 진행되는페스티벌이기에 가장 중요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캠핑장 및 장비을 제공하여 2일간 논스톱으로 펼쳐지는 음악의 향연을 여유롭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베가레이서2 팸락 페스티벌

+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따가운 햇살이 뉘엇뉘엇 넘어가면서 팸락 페스티벌의 열기는점점 뜨거워지고, 메인 스테이지는 음악과 문화를 즐기려는 이들의 열기로 채워졌습니다.

 

베가레이서2 팸락 페스티벌

가족밴드, 직장인 밴드,인디밴드 등을 비롯해 체리필터, 10cm, 씨스타, 크라잉넛, 강산에밴드, 세시봉, 봄여름가을겨울 등이 인기밴드와 부가킹즈, 이승환, 넬 등의 가수들이 팸락에 참여하여 락을 사랑하는, 음악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날씨만큼이나 더 뜨거운 열기로 함께 호흡했습니다.


베가레이서2 팸락 페스티벌

가수 이외에도 최근 높은 인기와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코미디 빅 리그의 '아삼인'과 '개파르타'가 출연해 페스티벌을 웃음바다로 만드는 즐거움을 안겨주기도 했습니다.


베가레이서2 팸락 페스티벌

스카이의 감각적인 광고와 함께 스카이만의 또 다른 아인덴티티를 만들어 가고 있는 팬택 스카이 컬쳐 프로젝트는 팬택 스카이를 대변하는 새로운 문화코드로 자리 잡을 것 같습니다. 혁신적 가족 화합 프로젝트라는 슬로건으로 펼쳐진 세번째 컬쳐 프로젝트 '베가 패밀리 락 페스티벌'은 앞으로 열릴 네번째 컬쳐 프로젝트가 어떤 새로움과 신선함을 안겨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본 포스팅은 SKY 오피니언 기자단 활동으로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2